마통 EVENT | 마통 새출발 이벤트!

홈 > 검색 > 상세정보

[동성로·수성구·남구·서구] 24시풋앤타이 (신천시장)

24시풋앤타이 (신천시장)
grade (리뷰39)
5500040000

0507-1858-0494

24시간 연중무휴

대구광역시 수성구 수성동4가 1012-15

3층

하트
가능한 코스
  • #아로마관리
  • #스웨디시관리
  • #발관리
  • #커플관리
가능한 서비스
  • 주차가능

  • 24시간영업

  • 수면가능

  • 샤워가능

  • 예약필수

  • 커플실

  • 개인실

리뷰 39 건 / 총점 grade (9.5)

테리우노

15일 전

grade
어제 너무 마싸지 절받아서 편안한분위기와 친절한관리사분짱입니다^^♥♥♥

vkddlapfhd11

29일 전

grade
근처볼일보고 처음갔는데 보라쌤? 마스크쓰셨지만 예쁘신거같고ㅋ 손지압 아로마 둘다 넘시원하게 잘받 았습니다 경산서 조금멀리왔지만뒤에 예약하고 다시받고싶은1인입니다^^ 보라쌤 또봐요 마인드굿♡ 코로나 조심 ^______^

최고의마사지사를찾아라

1개월 전

grade
보라쌤 친절하고 마사지 스킬이 업계 1타 수준임. 👍👍 제 견갑골이 다시 만들어진 느낌이랄까.. 맨날 가고 싶어서 돈을 더 많이 벌어야겠단 생각을 하게되는 마사지였습니다. 그리고.. 귀염뽀짝합니당.

앤딩

4개월 전

grade
많이 늦었네요 이번달초인가 낮에 갔는데 유지쌤이 있더라구요 분위기도좋고 유지쌤도 친절하고 마사지 잘받았어요

파지성

4개월 전

grade
청결해요~ 관리가 잘되어있는거같네요 ㅋㅋ 코로나 종식 기원!!

율유유

5개월 전

grade
지금도 문 여나요??

시간은비처럼

6개월 전

grade
보라관리사님 다시오셨네ㅋㅋ 오랜만에 봐도 역시예쁘세요 ㅎㅎ방황했는데 다시올게요!!

백단장

6개월 전

grade
친구가 하도 따라오라고해서 갔는데 관리 잘받고 왔습니다~ 가게가 너무 깔끔하고 편했어요 앞으로 자주봐요 ^^

영원한오빠@

6개월 전

grade
어제새벽에 모임이끝나고 집에가는길에 깨끗한간판이 눈에띠어가게되었습니다 카운터에서 친절한 관리사님이안내도 잘해주시고 관리도해주셨습니다 왠만하면후기안쓸려고했는데 너무감동을받아서감사인사라도 드려야될꺼같아서 여기다후기남겨요.몸이너무안좋은상태였는데 진짜 정성스럽게 아픈곳을콕콕눌러주시고 풀어주셨습니다 오늘아침에일어나보니몸도가볍고 너무기분좋게출근잘했습니다.지수관리사님감사합니다.!!다음에 또 가겠습니다

우리동네폰가게

6개월 전

grade
늦은시간에 방문했는데 직원분들도 이쁘고 친절하시고 시설도 전체적으로 깨끗해서 편안하게 마사지 받고 나왔습니다. 집근처라 종종 들릴 의사 있네요 ㅎ

하루인생

6개월 전

grade
설연휴동안 쌓인피로 확풀고갑니다~ 카운터에서 안내해주신 이쁜쌤도 너무좋고 관리해주신 예쁜실장님도 너무좋고 과자랑음료도 너무좋고 ㅋㅋ 재방확정!!

남자 다잉~!!!

6개월 전

grade
2일전 친구랑 새벽에 갔는데 너무잘받고 왔습니다 술을너무되서 걱정했는데 마음이편해서 너무 좋았어요~~☺

낭만골퍼우즈

6개월 전

grade
어제 늦은시간에 방문한사람입니다 일단 저는 만족하고가요 손님응대도 좋고 시설도 좋고 마사지는 말할것도 없고 집이코앞이라서 자주갈게요 캬캬 힐링캠프

어흥@

7개월 전

grade
가게도 깨끗하고 관리사님들도 친절하십니다. 다만샤워시설이 쫌ㅠ.ㅠ 그래도 여기만 오게됩니다 시간내상없이 꽉꽉채워 해주십니다

즐거운인생!!

7개월 전

grade
지난달 처음방문하고 일.이주에 한번씩. 꼭 갑니다 피로도 풀리고 한시간으로 힐링되네요. 예쁘고착한 이진쌤 또 뵈여~

깽테리

7개월 전

grade
자주 가는곳중 하나, 괜찮은 곳중 하나 ㅋㅋ 계시는관리사 다 받아봤어요 내상은 없었음! 그중에서도 실장님이 최고~👍 샤워실 수압은 1등일듯 ㅎㅎ샤워시간 단축

으샤으샤*

7개월 전

grade
며칠전 지수쌤한테 받았습니다 압도 적당하고 맛사지도 너무시원하게잘받았습니다 너무예쁘신데 맛사지까지 잘하셔서 깜짝놀랐습니다 자주갈께요

diet

7개월 전

grade
2년동안 여기서만 마사지받았습니다 은주쌤 진짜 마사지 1등입니다~~! 딴곳이랑 진짜 다릅니다 항상 잘 받고가요!

24시풋앤타이 (신천시장) 사장님

7개월 전

안녕하세요 고객님 ~! 2년동안 저희 샵 찾아주셔서 정말 너무 감사합니다 ㅎㅎㅎ 마사지 스타일이 잘 맞으시는 것 같아 너무 뿌듯하네용 ^^ 앞으로도 실망하는 일 없게 열심히 해드릴께요! 간만에 뵈서 너무 반가웠어요 ㅎㅎ 새해 복 많이 받으시고 내일부터 하는 다이어트도 꼭 성공하시길 바랄께요 ❤️ 후기 남겨주셔서 감사합니다 ~ ^^

도시남

7개월 전

grade
부드러운마사지 좋아하는데 부드러우면서도 피로가풀리네요 중독될것같아요 유지쌤 자주갈게요

24시풋앤타이 (신천시장) 사장님

7개월 전

안녕하세요 고객님 ~ ^^ 유지 선생님께 관리 잘 받으신 거 같아 저희도 기분이 좋네요 ㅎㅎ 재방문하셨을때도 만족하실 수 있게 노력하겠습니다 ! 즐거운 연휴날 시간내서 후기까지 남겨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시고 행복한 설 보내세요 ❤️

편혈

7개월 전

grade
새벽에 갔는데 엄청 밝게웃어주시는 은주관리사님ㅎㅎ 마사지도 잘하시네요ㅎㅎ압도좋고 이뿌시고ㅎㅎ 다음에 재방문 100퍼입니다ㅎㅎ

24시풋앤타이 (신천시장) 사장님

7개월 전

안녕하세요 고객님 ㅎㅎㅎ 고객님 입담이 좋으셔서 저도 시간 가는 줄 모르고 즐겁게 관리했어요!! 후기 적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다음에 오실때도 잘 받고 가실 수 있게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 즐거운 하루 보내세용 ㅎㅎ

이자성

7개월 전

grade
마사지 시원하고 카운터에 계신분도 친절하시네요 리뷰에 있는 시간내상?은 없었어요 자주갈듯합니다^^

24시풋앤타이 (신천시장) 사장님

7개월 전

안녕하세요 고객님 ~ 바쁘신 와중에 이렇게 후기까지 적어주셔서 감사합니다 ㅎㅎ 다음에 오실때도 마사지, 친절도 모두 만족할 수 있게 늘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 예쁘게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

으샤으샤*

7개월 전

grade
지난번 회사동료들과 같이 갔는데 전체적으로깔끔~맛사지는 그럭저럭 잘하시고매너들이. 너무 좋으시더리구여 혹시나 시간체크안하시나했는데 5분정도 지났네요.시간은정확하고 여러가지서비스? 만족.ㅡ다음엔 혼자가이지

24시풋앤타이 (신천시장) 사장님

7개월 전

안녕하세요 고객님 ~! 먼저 저희 풋앤타이를 찾아주셔서 너무 감사합니다 ㅎㅎ 시간이나 마사지, 기타 서비스까지 최고의 만족을 드릴 수 있도록 항상 노력하겠습니다! 좋게봐주시고 바쁘신 와중에 후기까지 남겨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ㅎㅎ 다음에 오실때도 기분 좋게 가실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 행복한 주말 보내세요 ❤️

도랐담

7개월 전

grade
후기가 시간내상이 있어서 걱정했지만 시원하게 잘받고 갑니다 ~ 다음에 재방문 할 예정임다 ~~

24시풋앤타이 (신천시장) 사장님

7개월 전

안녕하세요 고객님 ~ 다수 고객님들이 말씀하신 시간 부분 확실히 교육해서 빨리 끝나는 일이 없도록 했습니다! 믿고 방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앞으로도 실망하는 일 없이 기분 좋게 받고 가실 수 있도록 늘 노력하겠습니다 ^^ 좋은 하루 보내세요 감사합니다

왕이된남자

7개월 전

grade
금요일 오후 갔던손님 입니다 영천 기억할려나 ㅎㅎ 그날관리사이름물어는데기억이 가물한네요 크리스탈이라고했나 글쎄 그날 마사지 쥑이네요 시원하고 너무친절하고커피도주고너무감사 합니다 다음에 또 갑니다. 대단히 수고많으셨어요 ㅎㅎㅎ 특히 가격이 할인되었네요 기분이엄청좋았어요

24시풋앤타이 (신천시장) 사장님

7개월 전

안녕하세요 고객님 ~~ 당연히 기억하죵 ^^ 영천 멀리서까지 저희 샵 방문해주셨는데 만족하고 가셨다니 너무 다행입니다 ! 이렇게 감동후기까지 적어주셔서 너무 감사해요 ㅜㅜ 금요일날 수정샘한테 관리받으셨어요 ㅎㅎ 다음에 또 방문해주시면 더 열심히 해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

하늘색풍선

7개월 전

grade
자주방문하는 풋앤타이..그냥..다른곳보다 마음이편해서 자주오는듯하네요.. 항상감사합니다..또갈께요..

타이타이~

7개월 전

grade
이진 ????이 분 뭔가요 ㅋㅋㅋㅋㅋㅋㅋ저번에 친구랑가서 60분코스 끊었는데 30분만에 설렁설렁 마사지 다 끝내더군요 ㅋㅋㅋㅋㅋㅋ마사지라도 잘하면몰라 ㅋㅋㅋㅋ끝나고도 죄송하단말도없이 당당하던데 누구를 바보로 아는지 ㅋㅋㅋㅋㅋ연세도 많아보이시던데 그런식으로 돈벌면 좋습니까 ㅋㅋㅋ 친구가 있어서 참았습니다만 ㅎㅎㅎ기분 참 뭐같았습니다ㅎㅎ

24시풋앤타이 (신천시장) 사장님

7개월 전

안녕하세요 고객님 ~ 저희 샵은 선생님들께 꼭 관리시간 채워야한다고 항상 말씀드리는데 이 부분에서 불편함 느끼셨다니 먼저 진심으로 사과드립니다 ㅜㅜ 다음부턴 시간 철저하게 지킬 수 있도록 다시 한 번 교육시키겠습니다 죄송합니다

즐거운인생!!

7개월 전

grade
지난주. 회식후 기대없이 들렸는데 새벽시간인데도 룸이 없어서 밖에서 기다렸습니다..조금후에 이진관리사분이 오셔서..이것저것 챙겨주시고..관리도해주셨네요..늦은시간에도 피곤한내색없이 열심히해주셔서 감사합니다..다음에또뵈여..

24시풋앤타이 (신천시장) 사장님

7개월 전

안녕하세요 고객님 ~ 연말 연초다 보니 예약이 많아 바로바로 안내해드리지 못했습니다 ㅠㅠ 그래도 기다리신 만큼 관리 잘 받고 가셨다니 다행이예요 ^^ 새해 복 많이 받으시고 또 방문해주세요 감사합니다!

24시풋앤타이 (신천시장) 사장님

7개월 전

안녕하세요 고객님 ~ 저희 샵은 선생님들께 항상 시간 빼지말고 정시간 다 맞춰서 관리해달라고 부탁드리는데, 시간 부분에서 불편함 있으셨다니 .. 먼저 진심으로 사과드립니다 ㅜㅜ 혹시나 재방문해주셨을때도 관리가 일찍 끝난다면 카운터에 꼭 말씀해주세요! 관리시간으로 불편한 마음 생기지 않도록 앞으로 더 주의주도록 하겠습니다 죄송합니다

이동네짱

7개월 전

grade
31일...방문했습니다,이번이 두번째..친구들과 같이 제가너무 만족해서 친구들소개하주고.또 이진관리사님께..받았네요..항상 만족스럽게 해주셔서 감사합니다..꼼꼼하고 정성스럽게.. 너무 예쁜 이진관리사님..다음에 또 갈께요

24시풋앤타이 (신천시장) 사장님

7개월 전

안녕하세요 고객님! 한 해의 마지막 날 저희 풋앤타이를 방문해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 친구분들께 소개도 해주시구 ...! 다음에 또 방문해주시면 더 만족하실 수 있게 늘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 새해 복 많이 받으시고, 즐거운 주말 보내세요 ㅎㅎ

하나하나하나

7개월 전

grade
며칠전바쁜날 힘들게 예약한 이진쌤..기다린보람느꼈네요..너무정성스럽게 해주시고..다음번에 미리미리예약해야 겠어요. 이진쌤 완젼 팬~~

24시풋앤타이 (신천시장) 사장님

7개월 전

안녕하세요 고객님 ~ ^^ 기다린 보람이 있었다니 ... 너무 감사합니다 ! 바빠도 한분한분 열심히 케어해드리려고 노력하는데 알아봐주셔서 너무 감동이예요 ㅎㅎㅎ 다음에 또 재방문하시면 더 만족하실 수 있게 열심히 해드리겠습니다 ^^ 예쁘게 봐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마사매닝

7개월 전

grade
새해첫날 대구에서 마사지받고 수면되는데로 찾다가 풋앤타이로 왔네요. 보통 이쁘고 어린쌤들은 마사지 잘하지 않을거라고 생각했는데 예진쌤한테 받고 대만족이네요. 압도 쎄고 시원한자리를 잘 눌러주시네요. 얘기도중에 저 고향도 어디인지 맞추시네요 ㅋㅋ

24시풋앤타이 (신천시장) 사장님

7개월 전

안녕하세요 고객님 ~ ^^ 2020년 새해에 저희 풋앤타이에 방문해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저희의 인연이 올해도 오래 갔으면 좋겠어요 ㅎㅎ 예진쌤 마사지도 잘하시고 압이 좋은데 예쁘기까지 하셔서 만족하시는 분들이 많더라구요 ㅎㅎ 저희는 수면도 가능하니 피곤하실때 언제든 방문해주세요 ^^ 다시 한번 감사드리고 오늘도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

이동네짱

8개월 전

grade
참..라떼좋아하신다고 하셔서 다음번에 라떼 꼭 사가지고 갈께요..

이동네짱

8개월 전

grade
며칠전 이진쌤한테 관리받았습니다..압이그리세지않으시지만 정성껏 꼼꼼하게 관리해주시고. 제뭉친어깨를 땀을 흘리시며 풀어주신모습에 감동이었습니다.말이많은데 하나하나 정성껏 대답도해주시고..친절함과겸손함이 몸에베인분 같았습니다..너무만족스러워 곧 또방문하겠습니다

박동혁

8개월 전

grade
며칠전에 이진? 관리사한테 받았는데 마사지 야매로배운느낌. 시원하지도않고 어딜 눌러야하는지도 전혀모르고있음요. 적어도 이모뻘은 되보이던데 실력은 생초짜ㅡㅡ왠만하면 좋은후기쓰는데 저처럼 돈날릴분들 있을까봐 한마디적고 갑니다 작업후기반성하십쇼

24시풋앤타이 (신천시장) 사장님

8개월 전

안녕하세요 고객님 ~ 시간내서 방문해주셨는데 큰 만족감 드리지 못 해 죄송합니다 ㅜㅜ 그런데 저희는 따로 작업후기를 올리지 않고 실제 만족하신 방문고객님들이 직접 댓글을 적어주셨습니다 ! 선생님들마다 스타일이 다르듯이 고객님들이 찾으시는 성향도 달라서 똑같은 선생님께 관리 받고 크게 좋은 거 모르겠다 하시는 분이 계신 반면 엄청 만족하시고 재방해주시는 분도 계시더라구요 .. 작업후기 이 부분은 오해가 없으셨음 좋겠습니다! 다음에 혹시 재방문해주신다면 실망하시지않게 더 나은 관리 해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맛사지조아~

8개월 전

grade
오늘이진관리사님께 받았습니다..분위기갑..목소리도 넘좋으신데..얼굴이며..몸매두 넘이쁘세요..딴분들께 소개안드리고 나만알고싶은 관리사님..~~맛사지까지 넘 잘해주시고 딴데는시간 다 안채우는데..여긴 꽉꽉채우고도..불편한데 없냐고 물어보시고 센스있는 음료선택에 또한번감동..곧다시갈께요

한끗에오억을

8개월 전

grade
저번주에 방문했는데 후기를 이제 남기네요~ 이진관리사 얼굴도 예쁘시고 성격도 좋으시고 60분으로 몸과마음을 힐링하고 갑니다 ㅎㅎ 자주갈게요~

마무으리

8개월 전

grade
수정관리사님 덕분에 너무 시원하게 마사지 받았어요 풋앤타이 짱!!

jooon

8개월 전

grade
예진관리사님 마사지 시원하게 잘받고갑니다~또 방문하겠습니다^^

ATS7777

8개월 전

grade
번창하세요

도랐담

8개월 전

grade
오 다시 마통 떳네요 ~ 조만간 방문 하겠습니다 ^^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