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통 EVENT | 마통 새출발 이벤트!

홈 > 검색 > 상세정보

[계양·서구·동암·남동구] 명품아로마 (석남)

명품아로마 (석남)
grade (리뷰36)
6000020000

050-7462-5206

24시간 연중무휴

인천광역시 서구 석남동 480-11

3층

하트
가능한 코스
  • #타이관리
  • #아로마관리
  • #커플관리
가능한 서비스
  • 주차가능

  • 24시간영업

  • 수면가능

  • 샤워가능

  • 예약필수

  • 무선인터넷

  • 커플실

  • 개인실

  • 남/녀
    화장실 구분

리뷰 36 건 / 총점 grade (8.2)

skfjwoanc

2개월 전

grade
평점이 낮아 걱정했는데, 기우였네요. 친척분들 예약해드렸는데 너무 잘 받으셨다고 하시네요. 감사합니다 :)

서기태

2개월 전

grade
안마사가 피곤한듯 힘도없고 설렁설렁 뽑기잘못한듯 뽑기에따라 단골이되는건데ㅜ 그냥 귀찮아서 받음 바로 다른가게 다시갈꺼임 하나도 안풀림

전복죽

4개월 전

grade
주인이 바뀐듯 불친절한 건 못느꼈고 이건 다분히 상대적이라 패스 다행히 마사지사는 전보다 괜찮은 분이 있네요 시간내상도 없고 샤워시설이나 음료제공 이런 것들은 전과 동일합니다 주인과 마사지사만 바뀐 것 같습니다

정상희

5개월 전

grade
처음에 너무 잘받아서 두번째 다녀왔습니다! 같이간 형님은 잘받았다고 하는데 저는 안마사가..너무 압이약하고 마사지도 잘못하고 팔꿈치 갖다대고만있고...진짜 별로였습니다 잘하면은 이름물어보고 리뷰다는데 너무 못해가지고 이름도 안물어봤네요 다음부턴 꼭물어봐야겠어요

골음

5개월 전

grade
완전 비추... 마사지를 하는건지 손만 올리고있는건지..전혀 힘을 안씀 낙낙 수십번외쳐봐야 그때뿐이고 짜증만 냄. 만원아끼다 돈날렸네요

하파

5개월 전

grade
젊은아가씨가 손이야무지네요 진짜 시원하게 잘받고갑니다 또갈게요~

ㅇㅂㅇㅅ

5개월 전

grade
마사지 자주 받으러 다니는데 다녀본곳중에 완전 최악입니다. 웬만해선 이런 리뷰 남기지 않아요 마사지 하시는분들이 한국말을 못알아 들으시면 태국말로 세게,살살 정도는 벽면에 붙여놓으셔야되는거 아닌가요. 춥다고 에어컨 꺼달라니깐 그것도 못알아 들으시고..커플마사지 받는데 두분이서 계속 잡담 하시고 난생 처음 이런 마사지는 처음입니다 마사지도 아니고 그냥 오일발라서 손만 왔다갔다하시며 문지르시더라고요 ㅋㅋㅋㅋ진짜 어이가 없어서 ㅋㅋㅋ 받는게 시간낭비일거같아서 중간에 끊고 나왔어요 피로 풀려고 갔는데 스트레스만 더 얹어서 왔네요 그리고 사장님 진상부린것도 아니고 불만사항에 대해 좋게 말씀 드리는데 표정과 말투 노려보는 태도는 도대체.. 말도 안나옵니다. 고객으로서 피드백도 못하나요? 진짜 좋아도 안좋았어도 리뷰 남기는 성격이 아닌데 저같이 피해보지 마시라고 올립니다 별 한개도 아깝습니다

ㅎㅋㅎ

7개월 전

grade
오늘 마사지받을려고 전화했는데 아침7시에 전화했더니 2시부터 가능하다구 그러시더라구요 그래서 5시쯤 다시 전화해서 10시에 예약해달라했습니다 근데 예약해놓구 안오는사람있다구 안댄다구 하시네요 그래서 예약이 또 꽉찰까바 예약금드린다구 했습니다 근데 또 예약금같다가 사기친다구 안된다구 하시더라구요 그래서 8시에전화하면 예약할수있다구해서 기다리다가 7시59분에 전화했습니다 근데 3-4통 안받으시더라구요 그래서 계속했더니 마지막엔 받아서 예약한다고 한다니까 또 예약이 꽉찼다고 안된다고 하시네요 그래서 아침부터 기다렸다고 했습니다 그럈더니 갑자기 오라고 하더군요 이게 뭔 상황인지 기분이 너무 나쁘네요 한두번 간거두 아닌데 관리사분 미용? 그분이 정말잘하시구좋았는데 다음부턴 안그러셨으면 좋겠네요

미네이처

8개월 전

grade
여러곳에서 받아본 편인데 저는 다시 안갈거 같아요. 여긴 겉은 중국마사지처럼 되어있는데 실제로는 태국마사지 샵인거 같아요.머리 묶으신 태국여성분께 받았는데 조심스럽고 아주 천천히 마사지 해주시는데 그냥 누르기만 해서 시원한 느낌은 없는데 아프기만 했어요

아르르를

9개월 전

grade
일주일에 한번꼴로 가서 커플마사지를 받아요~! 마사지해주시는 분들은 너무 친절하시고 악력 장난아니구 꼼꼼히 잘해주셔서 저랑 제남자친구는 여기만 찾아가는거갔습니닿ㅎ 진짜 다른말 않겠습니다.. 평생 영업해주세여..ㅠ 평생 여기서만 마사지받겠습니다❤️❤️

입문자2

9개월 전

grade
며칠 전 점심시간에 예약전화하고 방문했습니다. 여사장님이 친절히 전화로 예약 잡아주셨습니다. 가격도 다른 샵들보다 저렴해서 가성비도 괜찮아요. 건물 외부는 좋아보이지 않았고 간판같은 곳에 건전마사지라고 크게 적혀있어 안심이 됐습니다. 내부는 리모델링을 새로해서 깔끔하고 좋았습니다. 추운날씨라 히터같은 기계도 방에 비치되있더라고요. 관리사분도 경력이 좀 있으신거 같더라고요. 27살인데 마사지 경력이 좀 있어서 확실히 시원하게 잘하셨습니다. 중간에 살살해달라고 부탁드렸더니 너무 살살하셔서 조금 당황했지만 실력 좋으시더라고요. 수건이나 이불, 방 안 모두 깨끗하고 냄새도 안났어요. 만족하고갑니다.

rokmc775

10개월 전

grade
오늘 집사람과 시원하게받고 왔습니다 사장님이 친절하시네요 관리사님도 대화가 통하진 않았지만 친절하고 좋았습니다 시간도 90분짜리받았는데 100분넘게 해주시네요...요런거에서 더 기분이 좋아지네요

강라울

10개월 전

grade
명품마사지 후기입니다. 노가다 일을해서 근육에 심한 피로가쌓여있어 타이마사지로 풀어보고자 명품아로마를 방문했습니다. 이전과는 달라진 리모델링으로 고급스러운 내부와 깔끔한 인테리어가 기분을 설레게 합니다. 매우 친절한 실장님의 응대가 마사지받기전 신뢰감을 주네요. 평소 중국마사지 받으면 받을때는 쉬원하지만 받고 난뒤에는 오히려 몸이 뭉치는 경험을 해서, 중국마사지는 안가게 되더라구요 타이마사지가 중국마사지보다 더 쉬원하고 받고나면 개운하더라구요. 마사지방 안에 들어가니,냄새도 안나고 은은한 태국향?이나면서  마사지받기전 근육이릴렉스 되고 좋았습니다. 마사지사 분이 들어와서 천천히 마사지를 시작하는대, 그간받아본 태국 마사지는 마사지사 실력의기복이 심해서, 복불복이였는대 이곳은 처음 주무를때부터 손의압력이 프로임이 느껴졌습니다. 그만큼 저는 타이마사지를 많이 받아봐서 몸이 잘 알죠. 팔꿈치도 누르는것도 보통 아픈경우가 대부분이지만, 아프지않고 굉장히 쉬원했습니다. 한국말도 잘알아들어서 대화하기도 편했구요. 중간중간 압이 세지않은지 물어봐주었구요. 단순히 팔꿈치로 누르는것보다 손으로 지압처럼 꾹꾹 눌러줘서 받는내내 너무 행복하고, 피로가 쏵 풀려버려 잠이들어버렸네요. 잠에서 깨고 나니, 계속 열심히 주물러주시는 마사지사분의 손길이 너무 감동적이였습니다. 90분에 3만원의 가격은,진짜 어디가서 볼수없는 가격이여서, 내심 기대를 하지 않았었는대, 10만원짜리 마사지보다 더 쉬원해서 깜짝놀랐습니다. 앞으로 단골이 될것 같습니다. 한번도 안가본사람은 있어도 한번만 가는 사람은 없을정도의 실력이였습니다. 제 평점을 말씀드리면 마사지실력 별5개 ★★★★★  내부 위생 ★★★★★  친절 ★★★★★  종합평점 ★★★★★  100점만점에 98점드립니다.^^ 번창하세요

백종원

10개월 전

grade
여기 볼 일 있어서 갔다가 근처 보여서 우연히 들어간 샵인데 괜찮았어요. 여느 마사지샵이랑 다를게 없었고 군더더기 없었네요. 다른 샵보다 청결하고 관리사분들 압이 좋았습니다. 근처 갈 일 있으면 또 들릴게요. 마사지 관리사 분들마다 스타일이 다르고 스킬도 다르지겠만 대체적으로 만족했습니다. 시간만 된다면 자주 가고 싶은 샵이네요. 샤워실도 깨끗하고 인테리어도 아주 깨끗깨끗한게 좋았어요. 실장님도 친절하시고 자주 들릴게요. 번창하세요^^

마사지잘하는곳

10개월 전

grade
오늘 오후 4시반쯤에 예약하구 타이 1시간 받았어요ㅎㅎ 전화로 예약할때 여사장님이 받으셨는데 굉장히 친절하셔서 좋았네요~ 시설 외관은 그냥 허름한 상가건물인데 샵 내부는 굉장히 청결하고 깨끗했구요~ 샤워실도 맨 끝 방에 공용샤워실 있었는데 샴푸 바디워시 타월 수건 치약 칫솔 등 다양하게 있어서 쾌적하게 썼습니다! 시설이 좋아서 마사지 받기 전에 1번 씻구 끝나고도 1번 더 씼었네여ㅎㅎ 관리사분은 30대 여자분이 해주셨는데 압도 좋고 열심히 해주셔서 만족했구요~ 앞으로 여기만 다닐거 같네여ㅎ 가성비도 좋고ㅎㅎ 마사지 끝나구 여사장님이 잘 받으셨는지 물어보시고 관리를 엄청 열심히 하는거 같더라구여 ㅎㅎ 시간내서 자주 들릴게여~ 추천 ★★★★★

pyocast

10개월 전

grade
마사지 받아보니 마사지를 너무 잘하셔서 너무 시원했어요 사장님도 친절하시고 여기종종 올게요 ㅎㅎ

아지가또

10개월 전

grade
일단 사장님께서 친절하시고 상당히 미인이시네요. 마사지분들께서도 실력상당합니다. 중간중간 아프냐면서 강도조절해주시고 벨울렸는데도 끝까지해주시네요 감동^^ 가성비로는 으뜸이네요 자주방문할게요 끝

청라

11개월 전

grade
수요일날 저녘에 너무 몸이 피곤해서 타이마사지 1시간 시원하게 받았습니다^^ 역시 여기가 제가 가본 샵중에서 최고 입니다. 기본적으로 관리사분들 마사지 실력이 정말 좋으시고 사장님도 친절해 샤워 시설도 깔끔해 인테리어도 좋고 뭐하나 빠질게 없이 정말 다 좋습니다~

루원시티

11개월 전

grade
친구하고 마사지를 자주받는편이라서 여기저기 다녀봤었지만 이번에 명품에서 아로마 90분을 받았는데 마사지관리사분이 너무 시원하게 잘해주셔서 몸에 피로가 쉬원하게 풀렸어요 다른마사지샵보다 시설이 깨끗하고 환경이 좋았어요~~^^ 이래서 명품인가 보네요!! 여사장님도 너무 친절하시고 앞으로 명품으로만 다니도록 해야겠어요~친구들에게도 홍보하도록할께요~수고하세요^^

피곤풀자

11개월 전

grade
월요일에 갔다왔습니다.처가가 석남동이라 아이들 볼동안 장모님, 처, 처남 이렇게 3명이서 갔다왔는데 너무 시원하다는 말듣고 바로 오후에 예약하고 마사지 받았는데 진짜 완전 강추입니다.일단 사장님(제가 갔을때는여사장님이셨어요) 너무 친절하시고 마사지 너무 시원합니다.제가 쎈압을 좋아해서 그런지 너무 좋았어요.처가올때마다 가고 싶어요.^^

릴렉스우

11개월 전

grade
이번이 두번째 방문이네요. 저녁시간대는 좀 붐벼서 살짝 예약하기 어려웠는데 낮시간대에는 바로예약하니까 좋네요. 90분 건마 받았슴다 *샵컨디션-외관은 오래된 건물인데 리모델링해서 그런지 샵은 매우 깨끗하고 깔끔함/온돌방과 침대방이 나뉘어졌음/공용샤워실있음(칫솔,수건,샴푸 비치) *장점-꼼꼼하게 마사지 잘해줌. 아픈곳 얘기하면 야몽도 잘 발랃줌. 마사지사는 케바케이긴 하지만 두번다 괜찮았음/ 여실장님 친절하시고 음료수 서비스 좋아요 *단점-화장실이 샵 나가서 계단을 올라가야함/ 밑에 층이 노래방이라 저녁시간대에는 좀 소음이.. 낮시간엔 조용함 ***가격대비 마사지 괜찮고 나쁘지 않음. 몸 찌부둥 할때 재방문 의사 있음. 회원제로 저렴하게 마사지 받을 수 있으니 짱임다

사남매맘

11개월 전

grade
엄마모시고 다녀왔는데 여자사장님 친절하시네요. 90분 마사지 했는데 족욕을 안하니 마시지 시간이 늘어나 더 좋네요 마사지분들과 간단하게 대화나누며 시원하다. 좋다. 말해드리니 더 열심히 해주시네요 90분동안 마사지 하는거 힘드실텐데 조심하면서 열심히 해주셔서 너무 감사했습니다^^

아르르를

2019.11.19.

grade
이번이 두번째인데 첫번째로 왔을때 시원해서 한번더 방문했습니다 두번째인 오늘은 너무너무너무너무 만족해서 리뷰안쓸수가 없더라구요ㅋㅋ 저는 좀 세게마사지 받는걸좋아하는것 뿐더러 밤에갔는데도 불구하고 정말 마디마디 손 안대주는곳없이 꼼꼼히 너무 시원하게 마사지해주셔서 마사지받는도중 감동받았습니다 증말ㅠㅠ 재방문 의사 20000% 있습니다!!!! 남자친구는 첫번째로 방문했을때 해주셨던 분들이 더 시원했다고 했는데 저는 이번에 했던분이 너무 잘해주셔서 끝나고 나올때 성함물어보고 나왔습니다!!ㅋㅋㅋㅋ 다음에도 그분 성함말씀드리고 그분께받고싶어서용ㅋㅋㅋ 정말 오늘 너무 힐링했슴당~~

청라

2019.11.18.

grade
보니까 벌써 세 번째인가 네 번째 방문했네요. 진짜 갈때마다 너무 만족 하고 나옵니다. 다른 곳들을 가면 마사지를 너무 대충해서 항성 불만스럽게 나오곤 했는데 여기는 관리사 분들이 제가 미안할 정도로 너무 열심히 해줍니다. 그리고 샵 자체가 너무 깔끔하고 사장님도 친절 하셔서 제가 가본 샵 중에서는 단연코 최고입니다.

오르마

2019.11.15.

grade
마통으로 2번 방문해서 아로마 90분 받았어요. 2번 모두 다른 관리사분에게 받았는데 모두 만족해서 이제 단골하려고 마음 먹었습니다. 우선 깔끔하고 꽤적해서 좋구요 저는 건식은 아파서 아로마 마사지를 좋아하는데 2분 모두 조금은 다른 방식으로 해서 더 만족했던것 같아요. 마사지 스타일이 다르니까 다음이 기대되는 마사지입니다. 다른데 눈 안돌리고 여기만 가려고 합니다. 가성비 최고인듯합니다

바쿠스77

2019.11.06.

grade
아로마 1시간 받았어요. 시원하게 ㅍ싹 잘 하고 시간도 잘 지킵니다

정하sm

2019.11.04.

grade
전에 석남동 다른데서 잘 받고 간 기억이 있어서 먼데 다녀오면서 예약하고남편하고 가서받았는데,여러군데 가봤지만 가본중 최악이네요!관리사분중 한분이 한국말을 좀 하시길래 쎄게 해달라고 몇번이고 얘기했는데 두분다 그냥 주물거리기만 하셨구요,하는 내내 두분다 잡담에 커플실인데도 침대하나는 시작부터 끝날때까지 삐그덕거려서 엄청 짜증났네요..남편해준관리사는 대충하고 마지막으로 두피맛시지로 끝냈구요,저는 엎드려서하다가 뒤로돌아눕는건줄알았더니 다리한쪽 아직안했다고 다시 하더라구요.돌아누워서도 대충하시더니팔한쪽만 주물러서 타이머 울리니 마저팔한쪽만 5분 주물러주고 나가셨네요!!!남편이 많이 아파서 풀어보려고 찾아보고 간건데 족욕없고..시간때우고 나간 분들때문에 시간버리고 피로만 더 쌓이고..잘 알아보고 간거냐고 가는내내 말듣고ㅜㅜ그것땜에 담날 전화했더니 담에오면 써비스로 더 해준다는데받은거 없이 시간낭비하고 기분상해서 갔는데 제돈내고 또 받음 써비스를 추가로 더해준다는게...좀 그러네요ㅡㅡ마사지받은것도 없이 갔는데...주차장도 없고 화장실도 공용에 족욕은 아예 안한다고하시고.... 암튼 않좋은 기억과 후기만 남네요!

한달에한번만

2019.10.28.

grade
오늘 10월 28일 새벽 1시경 방문했습니다 인천 넘어가는길에 집근처에 가격 좋고 평이 좋고 그리고 침대있는 방이라 예약후 찾아갔습니다 우선 침대는 고객이 꽉 차서 일반 바닥에서 맛사지 받았고(예약할때 미리 말은 안했지만 마통 사진에 침대만 있어서 전부 침대로 생각했음 요건 제 섣부른 판단이라 업장 잘못은 아님)시설면에선 다 돌아본게 아니기 때문에 다 좋다라고 말씀은 못드리겠지만 입구보고 들어가는걸로 판단하면 안됩니다 안은 깔끔합니다 다만 화장실이 조금 불편한 정도(반층올라가야해서) 독립 방이고 커튼 암막이 아닌 문입니다 암막보다야 외부소음이 차단은 잘되는듯 그렇다고 인포에서의 목소리가 안들리는건 아닙니다 큰 신경쓸건 아닌거 같음 ... 맛사지샵이니 맛사지만 보자면 10점만점에 20점 물론 케바케고 관리사마다 실력은 다르겠지만 저 해주신분은 압 굉장히 좋고 대충 하는게 아니었음 실력좋은데 정성까지 좋음 대접 받는 느낌이라 기분좋게 받고 나왔습니다 건식 받았지만 다음에는 아로마 예정 입니다 그리고 다른 관리사님도 받아보고 싶네요 저 해준 분 정도의 실력이라면 절대 실패 없을듯 총 정리하자면 맛사지 실력및 정성은 여지껏 받은 어느곳보다고 좋았습니다 최대장점은 가성비 그리고 맛사지의 정성과 실력인거 같습니다 전 재방문 할 예정입니다

미소마왕

2019.10.24.

grade
오랬만에 운동후 몸이 찌뿌등하여 예약하고 방문하였습니다. 항상친절하신 사장님덕분에 기분좋게 입실후에 아로마 마사지를받았습니다 새로온 마사지사였는데 아로마이지만 압도 적당하여 정말시원했으며 대충대충하는모습은 정말 없었습니다 가격대비 가성비짱입니다 정말 재방문100 프로

인서거북

2019.10.24.

grade
일주일전에 방문했네요. 게시글처럼 외부는 허술한 건물인데. 내부는 아주깨끗하게 꾸며진게 아주 좋네요. 사장님이 미모만큼 이나 아주 친절히 반겨주셔서 심쿵해 봅니다. 사장님한테 마사지 받고싶어지네요. 옷갈아입고 잠시대기하니 관리사분 입장. 웃음으로 인사를 전하네요. 짧은 언어로`싸와디캅`해봅니다. 마사지는 그리 세지않으면서 세심하게 정성스럽게 해주시네요. 간단하게 용어도알려주시네요 세게는 낙낙 약하게는 바오바오.. 끝날때까지 밝은모습을 보여주셔서 또 가고싶은 마음이들게하네요. 시원하게 마사지하고 좋았어요. 조만간 또 밤문하겠습니다.

케이지

2019.10.19.

grade
재오픈 한거같아 재방문 했습니다. 카운터 매니저님 친절하게 응대해주셨고 마사지 관리사분들은 3번방문해서 두분한테 받아봤는데 두분다 아픈곳 물어보며 신경써서 해주셔서 앞으로도 방문할 예정입니다. 지금처럼 번창하시기 바랍니다.

erbenge

2019.10.13.

grade
여기 새로 리모델링을 한건지 사장님이 바뀌신건지 달라졌네요. 밖 건물이 조금 허름해서 쉽게 다가기기 좋은 분위기의 샵이 아니었는데 안쪽은 완전 고급지네요. 밖에 건물만 보고 안들어오면 정말 후회할거 같아요. 사장님도 엄청 친절하신거 같고 뭔가 새집에서 마사지 받는 기분. 옆건물에 바로 경쟁샵이 있는데 여기가 마사지랑 시설이 더 좋은거 같아요. 중앙시장역에서 버스타고 5분이면 오는 거리라서 좋네요. 주차시설이 따로 없는거 같지만 골목에 충분히 세울수 있을거 같아서 다음에는 자가용 끌고올 생각입니다.

청라

2019.10.08.

grade
걍 말이 필요 없습니다 너무 좋습니다. 가격이 싸서 마사지 실력이 별로인가 라는 분들이 계시는데 천만의 말씀. 마사지 너무 잘함. 저는 2명의 관리사 분들에게 받아 봤는데 두분 모두 진짜 거짓말 하나도 안보태고 너무 잘하십니다. 압력 세기도 딱 좋았고 1시간 동안 땀을 흘리면서 까지 열심히 해주시는 모습에 감동받았습니다. 가게 내부 인테리어도 너무 깔끔하고 분위기도 너무 좋습니다. 집 근처에 이렇게 좋은 마사지샵이 있어서 앞으로도 저는 쭈욱 이용할꺼 같습니다ㅎㅎ

정상희

2019.08.21.

grade
타이받고 왔습니다 항상족욕을 했었는데 여긴 타이에 족욕이 없나봐요 마사지사는 이름이 나비였는데 압도 쌔고 친절하고 에어컨이 틀어져있는데도 땀이뻘뻘날정도로 열심히 해줘서 기분좋게 받았습니다. 아!주차장 공용주차장이라 주간엔 주차가안된다는점. 마사지만받고 바로 나와서 샤워실은 잘모르겠네요 다음에 또 가려구요~

scarlette

2019.08.04.

grade
착한가격에 맛사지 잘 받았네요^^피로가 싹 풀렸어요~앞으로 자주 찾을것같아요

케이지

2019.08.04.

grade
여기 다시 오픈한건가요? 한동안 문을 닫아서 영업안하는지 알았어요. 마사지 참 잘하는 샵이였는데..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