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통 EVENT | 마통 새출발 이벤트!

홈 > 검색 > 상세정보

[성남] 천스웨디시아로마 (정자)

천스웨디시아로마 (정자)
grade (리뷰39)
7000030000

050-7462-5895

오전 11시 ~ 새벽 5시 연중무휴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정자동

하트
가능한 코스
  • #아로마관리
  • #수기관리
  • #스웨디시관리
  • #커플관리
가능한 서비스
  • 주차가능

  • 샤워가능

  • 예약필수

  • 무선인터넷

  • 커플실

  • 개인실

  • 남/녀
    화장실 구분

리뷰 39 건 / 총점 grade (9.1)

청출어람

2개월 전

grade
엇그제 방문했습니다 친구가 괜찮다고 한번가보라해서 마침 마사지도 땡기고 해서 갔었는데 탁월한 선택였네요 관리사 이쁘고 스웨디시 느낌있게 아주잘하시네요 허허 한동안 코로나땜시 자중하며 일집 일집 했는데 역시나 스웨디시는 중독이네요 대체적으로 아주 만족스러웠네요 허허 회사근처라 앞으로 자주갈거 같습니다

광수광수

2개월 전

grade
저번에 친구랑 방문했을때 너무 별로여서
댓글 달았었는데 지우셨네요? 친구랑 둘이 갔다가 실망하고 여기는 안가려구요

안녕하세요123

2개월 전

grade
퇴근하고 오랜만에 마사지 받았는데 완전 개운하네요. 카운터에 실장님도 엄청 친절하시구 관리사분들 젊고 마사지도 시원하게 잘해주시네요. 정자역에선 첨 마사지 받은건데 여기만 이제 방문할듯 하네요ㅎㅎ.

캐캐오톡

8개월 전

grade
여기 정말 비추입니다 말만 스웨디시 가성비 떨어지고 차라리 한국분이하는 다른곳가세요

마사지온

10개월 전

grade
방금 낮에 방문했습니다 임? 관리사님 덕분에 토요일 출근했던 스트레스 모두 풀고갑니다 데스크에 계신 실장님도 친절하시고 중간중간 안내해주시고 가운이랑 슬리퍼갈아주시는것도 너무좋습니다 강추입니다

루비콘

11개월 전

grade
ㄹㅈ씨 좋아요 압도 좋고 피곤한 몸이었는데 개운하게 받았네요

이햐햐

2019.07.20.

grade
가히 스웨디시의 명소답군요 시간이 없는관계로 60분 받았는데 너무 짧네요..담엠 무조건 그 이상으로 받아야겠네요 스웨디시 자체는 정말 잘받았습니다 관리사분도 넘 괜찮았고요 가성비하난 최고인듯합니다 ㅋㅋ 또 들르겠습니다

민준니

2019.06.26.

grade
대박!!!!포핸드 4개의손 받는내내 오감이저려왔습니다 참기가 너무 힘들었네요 이건뭐.. 장난없네요 두명다.. 후 제스타일 이었습니다 당분간은 여기만 와야겠네요

마사지조아아

2019.06.14.

grade
평소 마사지 매니아로서 타이,중국,스포츠 마사지 가릴거 없이 다받으러다니는데 역시나 스웨디시는 마사지의 끝판왕인듯요 포핸드 호기심에 받고왔는데 정점을 찍었습니다 흐흐흐.. 조만간 친구데리고 또갑니다 집근처에 스웨디시 가격도 착하고 이런곳이 있다니 좋네요 아참 관리사가 둘다 굉장히 어려보이던데 스웨디시를 정말 잘하네요 ㅋㅋㅋ

분당

2019.06.14.

grade
햐~~~ 스웨디시 포핸드 받았네요 이거슨 촉감과 느낌이 환장하네요 평소 스웨디시만 받는데 포핸드는 또다른 신세기네요 게다가 관리사의 미모에 실력까지.. 그냥 말이필요없을거 같습니다 추전누르고 갑니다!!

.........

2019.06.13.

grade
스웨디시 포핸드 받고왔는데 소름입니다~~ 부드러운 손으로 미끄덩하니 여대생같은삘의 관리사 4개의 손으로 마사지 해주니 금상첨화네요 참 매력적인 마사지 인거 같네요^^

욱이이이

2019.06.09.

grade
아 추천 스웨디코스 받아봣는데 아괜찮네요 관리사도어리고착하고 한국말도잘하시고 괜찮네요 또올께요실장님ㅋ

hoon2443

2019.06.02.

grade
예약먼저 하고 회사퇴근후 들렸는데 저녁시간대라 그런지 손님들이 붐벼보였습니다 방안으로 안내받고 대기시간이 꽤있었습니다 좀 기다리다 들어온 관리사님 ? 님 이라고 하기엔 너무 애땐외모를 지녔는데 마사지가 정말 홍콩간기분? 이랄까.. 너무 잘받고 나왔습니다 어쩐지 스웨디시만 전문적으로 배운 관리사분 이라고 하더군요..저에게 새로운 감각을 일깨워줬네요^^????

베르사이

2019.06.01.

grade
와우~실장님께서 이번에 새로왔다고 마침순번도 내차례여서 괜찮을거라며 말해줬는데 관리사분 레알20살??실화??여대생삘에 얼굴은 완전이뻐서 마사지는 그냥 별로겠거니 하고 받았는데 장난없네요 스웨디시 60분 받았는데 너무 짧네요ㅋㅋ다음엔 무조건 90분으로 받아야겠어요ㅋㅋ무조건 강추!합니다

마통..

2019.05.23.

grade
우오오!! 정말 잘받고갑니다 관리사분 이름기억이 안나는데 추천관리 아주 좋았네요 올때마다 대체적으로 좋습니다 조만간 또올랍니다 ㅎㅎㅎ

하루하늘

2019.05.20.

grade
햐..간만에 받은 스웨디시 황홀~~한 그느낌오로다가 제대로 받았네요 매니져가 젊고 슬림한 분이셨는데 다음에 또보고싶네요 계속 일하셨으면ㅋㅋ 앞으로도 자주들리겠습니다 무조건강추!!

마사찌

2019.05.20.

grade
스웨디시 마사지 잘받고갑니다~~다음에 또오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다음넷

2019.05.18.

grade
여기는 댓글 안좋게 달리면 다 지우고 관리사도 서비스에 팁원하고

마사지좋아~~

2019.05.11.

grade
얼마전에 들렸었는데 스웨디시가 머지?하고 받아본후.. 왜 요새 스웨디시를 이렇게들 많이 받으시나 알겠더군요 매니져가 친절도 했으며 넘 기분이 좋았습니다 무조건 재필방문 합니다 수고하세요 허허

마마마통통통

2019.05.03.

grade
어플검색후 예약후 방문하여 친절한 응대부터 마사지까지 매우 만족합니다 스웨디시? 처음받아봤는데 스킬이 좋으신분 같았어요 말로표현이 안되는데 묘하지만 아주 힐링이 되는마사지였네요~

마통회원..

2019.05.01.

grade
역시나 스웨디시는 중독이군요 ㅋㅋㅋ착한가격에 마사지 최고네요 받다가 악.. 꾹 참고 다시 릴렉스하게ㅋㅋ 시간이 없어서 60분받았는데 역시나 너무짧게 느껴지네요 담엔 90분 다시받아야겠습니다 수고하십쇼

모모아

2019.04.30.

grade
실장님 어제 노란색 농구자켓입고간 회원입니다ㅋㅋㅋ추천해주신 관리사분 최고였습니다ㅋㅋ이번 관리사분 스웨디쉬에 감각있으시네여~담번에또추천부탁드려영

벤츠러버

2019.04.29.

grade
아래글들은 다 댓글 알바심? 간판은 중국마사지 관리사는 태국인 하.. 스웨디시에 스자도 모른다고함 좋은 경험하고감 다신안감

마통..

2019.04.17.

grade
스웨디시가 땡겨 또 방문했는데 이가게는 관리사들이 대체적으로 다괜찮은거 같네요 저번과 마찬가지로 이번에도 온몸에 전율이오는듯한 마사지 잘받았네요 난중에 또 오겠습니다 ㅎㅎㅎ

베르사이

2019.04.05.

grade
추천관리 받았습니다 타이30분 스웨디시60분 받았는데 스웨디시 정말 온몸이 짜릿 좋네요 ㅋㅋ 사장님 저희밤에 2명중 덩치큰 기억하시죠? ㅋㅋ 조만간 또 갈께요 말그대로 완전 중독입니다 성업하세요^^

하루하늘

2019.03.25.

grade
얼마전에 마사지가 땡겨 어플검색후 스웨디시마사지가 비교적 괜찮은가격에 있길래 예약후 받았는데 생각했던거보다 매니져분도 괜찮았고 무엇보다 마사지가 정말대박이네요 중독될듯..ㅋㅋ 곧 또가겠습니다

마통회원..

2019.03.25.

grade
평소 스웨디시 마사지를 자주받는데 여기가 타른곳보다 저렴하여 가봤는데 90분에 7만원 가성비 끝판왕이네요ㄷㄷ 대기가 조금있었으나 20대 젊은분이 스웨디시를 따뜻한 오일을 바르며 제대로 해주는순간 앞으로는 여기만 와야겠단 생각만 드네요^^ 앞으로도 계속 영업잘해주세요ㅎㅎ

.........

2019.03.18.

grade
스웨디시 받았습니다 햐 온몸이 녹아내리는듯 너무 기분좋게 잘받았네요 왜 사람들이 스웨디시 스웨디시 하는지 알겠네요 매니져가 너무잘해주셔서 아주만족하고 갑니다

마통..

2019.03.16.

grade
타이+스웨디시 코스 받았는데 너무잘받았습니다 스웨디시는 별로압이없고 부드럽게 기분이 좋은데 약간의 압도 받고싶어서 추천코스에 조합이 있길래 받았는데 굿초이스였네요^^ 평소 스웨디시 매니아인데 또 방문하겠습니다

.........

2019.03.08.

grade
오 마사지 잘하네요 매니져가 이름은 기억이 안나는데 슬림하신분이였는데 부드럽게 완전 잘받았습니다 다음에 또 재방문 해야겠네요ㅋㅋ

akfqhfn@76@

2019.01.25.

grade
골프를 치고온후 어깨가결려서 검색후 찾아왔는데 구석구석 아주 시원하게 잘받았습니다 몸이 싹풀렸네요 앞으로 시간날때마다 받으러와야겠습니다ㅎㅎ

마통회원..

2019.01.21.

grade
아로마 아주느낌있게 잘받았습니다 받고나니 몸이 아주 개운하네요ㅋㅋ 마사지매니져분 이름은 생각안나는데 다음에 또 받고싶네요.. 또 재방문하겠습니다!

분당

2019.01.19.

grade
회식후 몸이 찌푸등해서 마통 어플로 찾아간곳 천타이 구석구석 시원하게 너무 잘받았습니다 대충대충 안하고 꼼꼼히 해주셔서 만원 팁주고 나왔네요 ㅋㅋ 종종 마사지 받으러와야 겠습니다

마사지조아아

2019.01.19.

grade
귀엽게 생긴 관리사분이셨는데 마인드도 상당히 좋구 상냥하니 마사지도 아로마로 받았는데 부드럽게 너무 잘받았습니다 전반적으로 아주 만족스럽네요~~

.........

2019.01.19.

grade
샵이 아주깔끔하고 관리사가 친절하니 꼼꼼하게 마사지를 잘해주셨네요 관리사가 어려보이시던데 그런데도 마사지를 상당히 잘하시네요 저는 마사지를 자주받는편인데 천타이는 즐겨찾기로 추가해야겠군요^^

마통회원..

2019.01.17.

grade
회식이 끝나고 가게된 천타이!!사장님이 이번에 매니져들이 많이 교체됐다면서 추천해주시는 분으로 받았는데 너무 마사지 잘받았습니다 종종 마사지 땡긴때는 여기로 들리겠습니다 번창하세요^^

타이사랑랑

2018.12.11.

grade
시설도 깔끔하고 관리사님도 마인드가좋네요~! 또방문할께용ㅎ

이수형85

2018.11.28.

grade
요새 타이마사지에 꽂혀서 주 3회씩 다녔네요 좀 줄여야겠어요 ㅠ 그중에 새로오픈한곳 천타이 시설도 깔끔하고 마사지도 아주잘받았습니다 당분간은 좀쉬고 다음달부터 다시 다녀야겠습니다^^

112010lee

2018.11.22.

grade
시설깨끗하고 야간에 사장님인지 실장님이신지 친절하고 마시지도 잘받고 가격대비 아주 좋았네요 자주 들리겠습니다~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