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통 EVENT | 마통 새출발 이벤트!

홈 > 검색 > 상세정보

[동성로·수성구·남구·서구] 캣츠테라피 (두산)

캣츠테라피 (두산)
grade (리뷰110)
5000040000

050-7462-5765

오전 10시 ~ 새벽 6시 연중무휴

대구광역시 수성구 두산동

하트
가능한 코스
  • #아로마관리
  • #스웨디시관리
가능한 서비스
  • 주차가능

  • 샤워가능

  • 예약필수

  • 개인실

리뷰 110 건 / 총점 grade (9.2)

량인

1일 전

grade
역시 캣츠네요 올만에 갔는데도 좋은시간 가졌네요 주차도 편리하고 관리사분도 예쁘고 좋았네요

업텐블

12일 전

grade
캣츠좋네요 관리사분들도 다 괜찮아요 첨방문하는친구들도 흐믓해하네요 ㅋ

퍼푸리보고시포

23일 전

grade
명불허전캣츠네요 진짜 올만에 방문했는데 역시 좋으다요 건담매니아신 사장님 건담가게인지 ㅎ 아윤 민영 아진쌤 받았는데 홧팅♡

내가멍주다

27일 전

grade
캣츠좋네요 다복하니 관리잘받고 갑니다 재방의사있음요

발랑시아가

28일 전

grade
호박전생각에 방문한캣츠 민영관리사 최고예요~~~실장님 호박전 잘먹습니다 ㅎㅎ

대왕오징어

28일 전

grade
역시 캣츠네요 우리도 팀플로 방문했는데 관리사분들끼리 얼마나 친한지 완전 가족이네요ㅋ 비억수같이 내리던날 김치전부쳐드시던데 ㅋ 한입하고싶었습니다 ㅋㅋㅋ 만간 갈게용

메이져

1개월 전

grade
낮에 재희관리사님 봤는데 아주 굿굿입니다 야간에도 새로오신분들 보이던데 캣츠는 관리사분들끼리 참 잘지내는듯~~ㅎ 항상 들썩들썩이던데요 ㅋ

쉐이킷

2개월 전

grade
간만에 아진이 보고왔네요 마사지역시부드럽게잘하네요 오랜만에봐도이쁘구요~~♡ 그럼다음에또방문하겠습니다.

천면천사

2개월 전

grade
아진 관리사님 손길이 완전 야무지시고 친절하셔서 너무 좋았어요. 대구 다시 오게 되면 또 들르고 싶네요.

따따부

2개월 전

grade
재희관리사한테 낮시간에 받았는데 한번씩 저녁에도 출근한다길래 반가웠어용~^^ 관리도 잘하고 성격도 좋고 다 좋아용~~ㅎ 또 뵐겡욤

피로누적임

2개월 전

grade
민영 관리사님 즐거웠어요 어제😄 담엔 지명할거야😁 자전거사고난거 빨리 나아요🤕

원조김씨

2개월 전

grade
시간순삭! 또올게요 관리사 평타이상이고 친절해서 좋네요

화려한조명이

2개월 전

grade
소정?소진???씨 첨봤는데 힐링 잘하구가용~ 마사지도 조금 간지러웠지만 시원했구 빈말이래두 계속 잘생겼다 잘생겼다해줘서 몸도 마음도 힐링받구 가네용 먼저 이름 안알려주신다더니 뜬금없이 알려줘서 영광이었어요ㅋㅋ

껌던씹

2개월 전

grade
잘받고갑니다. 괜찮네요

티짱

3개월 전

grade
관리사쌤들 이뿌시네용 ㅎㅎ 캐릭터들 다양하심요 마사지도 잘하시고 우끼기도 하고 ㅋ 잘쉬다갑니다 ㅋ

치아뿌랏

3개월 전

grade
오 신세계를 경험하고 가네요~~^^시은관리사님 홧띵 예쁩니당 ㅎㅎ

믈라꼬

3개월 전

grade
친구들이랑 한게임하고 스웨디시받으러갔는데 역시나 좋음요 ㅎㅎ 재희 아윤 유진 관리사봤는데 친구들도 만족합니당 저는 재희봣구요 느무좋네용 ~~^^

씨육백이

3개월 전

grade
요즘 스웨디시에빠져 헤어나오질못하네요.. 단연 캣츠하면=ㅇㅈ관리사♥️ 감사합니다🙇‍♂️

에쎄리

3개월 전

grade
후기대로 좋은데요 재희관리사님 친절하시고 가게도 깨끗하고 좋네요 재방문의사 충분함요 ~^^

씨육백이

3개월 전

grade
친구와 한잔걸치고 하도좋다고해서 방문했는데ㅡㅡ 진짜 박살납니다 저 이제 스웨디시마사지 매일받을겁니다 ㅇㅈ관리사님 핵친절해요^^^^ 또뵈욤!!

알원

3개월 전

grade
올만에 낮방문에 새로운관리사분계시네요 재희라는데 관리도잘하시고 기분좋게 해주시는분이네요 추천함요

크록스다

4개월 전

grade
바람부는날 캣츠방문했는데 운수좋은날이네요 새로오신분이라는데 예쁘고 관리도 겁나 잘하시네요 유미관리사 조만갼 또 봅시댜

미통

4개월 전

grade
투표하고 가뿐한 맘으로 방문한 캣츠 관리사들도 모두 평균이상이네요 제가받은 관리사는 소정이였는데 붙임성도 좋고 마사지도 잘하네요 추천한방~~

정의사도

4개월 전

grade
출장갔다가 늦은시간에 방문했는데 실장님한테 관리받았는데 좋았습니다 말씀도 조곤조곤 잘하시고 마사지도 부드러우면서도 시원하니 잘받았습니다 다음에 또 뵙겠습니다

씨젼

4개월 전

grade
바람도차고 따뜻한곳으로 가고싶어 마사지검색하다 방문해봅니다 시설도 깨끗하고 관리사들도 다 예쁘네요 제가받은쌤은 연두쌤인듯 한데 잘받았습니다 건승하시구요

멍뭉멍뭉

4개월 전

grade
이름이 빡 귀에 꽂혀 연두쌤 증말 날씬하니 마사지도 잘하고 굿굿 지나다니는 다른 쌤들도 예뿌고 또 보고싶은 고양이들이네요~~ㅎ

발렌샤가

4개월 전

grade
후기보고 방문했는데 갠찮네요. 관리사분들도 예쁘고 관리도 잘하시네요 민영관리사였는데 상냥하고 귀엽습니다^^

웰끄롱

4개월 전

grade
집에만있기 깝깝해서 사부작히마사지받으러 출동 사장님 차암 싹싹하시네용 ㅎ 채아관리사한테 받았는데 차분하니 여자여자하고 잘받고 갑니다~~

짱갸

5개월 전

grade
리뷰보고 간만에 마사지샵 방문했는데 괜찮네요 마사지도 잘하고 부대시설도 편하고 다음에 또 방문하겠습니다

정영도니

6개월 전

grade
나의 최애관리사 ㅁㅇ관리사를 위한 후기입니다 ㅎ 언제 방문해도 수줍은듯 하면서도 뇌쇄적인 눈빛의 ㅁㅇ관리사 은근 중독성 쩝니다ㅜㅜ;; 항상 바쁜 일정에도 반갑게 맞아주는 우리 ㅁㅇ쌤을 위해 오늘은 쪼꼬케익들고 가겠슴다~~쫌따봐요 ㅎ

네버세이노

6개월 전

grade
저는 새벽늦은시간이 편한사람이라 혹시나 하는 맘에 전화했는데 예약이 되네요 관리사들도 많고 다들 화기애애하니 좋더라구요 저또한 후기보고 참조한건데 괜찮네요 마사지실력도 좋으시고 주차도 넘 편리하고 여러모로 강추합니다

공공근로

6개월 전

grade
어제같이 비오는날 마사지받기 좋은날 여전히 제가 자주보던 지아관리사로 픽 예쁜얼굴에 서울말씨의 시원한성격까지 맘에듬요 강추~

앞산의부장들

7개월 전

grade
새벽방문했는데 입구에서부터 순정만화주인공처럼 생기신분이 맞이해주시는데 심쿵했슴돠 방으로 안내받고 기다리는동안 득흔득흔 ㅎ 90분코스 받으니 압마사지도 시원하고 좋으네요 조만간 방문하겠슴돠

내가바로홍잠언이댜

7개월 전

grade
후기보고 방문했는데 만족합니다 친구들 계모임을 여기서 했네요ㅎㅎ 관리사분들 괜찮았고 다른관리실에서 나오던 인도공주같이 생긴분 상당히 미인이시던데 담에 뵈러갈게요~~

야왕이

7개월 전

grade
친구랑 방금다녀왔어요 전체적으로 후한 점수드리고싶네요 사장님도 굉장히 친절하시고 주차편리하고 무엇보다도 관리사분이 최고네요^^

상록수다

7개월 전

grade
며칠전 받고갔는데 또 생각나서 재방했습니다 처음에는 유주관리사 어제는 여민관리사 랜덤으로 받았는데 두분다 예쁘고 관리시간도 꽉꽉채우고 만족스럽습니다 복도에 지나칠때 보니 예쁜관리사들이 보이네요 조만간 친구랑 방문할게요~~

유후마통

8개월 전

grade
엇그제 방문했는데 관리사님들이너무이뻐서 깜짝놀랫어요 제가받앗던분은 소라관리사라 하시던데 왼쪽 어께가 아프다니 목이부터 풀어야한다며 하나하나 풀어주시더라구요 여리여리한데 어떻게그런압이...ㅎㄷㄷ 게다가 손길은 얼마나부드러운지 ㅠ이쁘기까지하네요 집에와서도 생각나네요 ㅠ 곧다시갈껍니다!!!

123456aa

8개월 전

grade
시간 잘라먹는 리뷰가 많네요

동백아밥묵쟈

9개월 전

grade
^^

두류동맛집

9개월 전

grade
낮에 시간이 남아서 후배놈이랑 방문햇엇는데 연희 다연 매니저 괜찮네요 연희매니저는 내내 웃는상이고 다연매니저는 도도하면서도 반전 구수함이 있는~~매력있는 매니저들이네요 조만간 보기로했네요~~주차공간이 좋아서 좋네요

as로마

10개월 전

grade
후기보고 가본곳중엔 괜찮네요 부장님모시고 동반5명인데 실장님이 유도리있게 예약잡아주시네요~ 관리사들도 상향평준화입니다^^ 강추합니다

리플짱

10개월 전

grade
코인으로 쌈짓돈 번거 캣츠와서 쓰고갑니다 연희관리사 성심성의껏 마사지 해주시는데 1도 아깝지 않습니다 가게도 깨끗하고 넓고 주차하기도 쉽네요 잘받고갑니다 번창하세요

개논

10개월 전

grade
첫방문인데 전화받으시는분 목소리 톤 넘 좋으시네요 친구랑 맥주한잔하고 받았는데 저는 지아관리사 친구는 서영관리사였는데 두분다 훌륭하신 외모입니다 ㅎ 한시간코스 받는데 마사지도 잘하고 입담이 장난아님 시간순삭~ 친구도 담에 또 오자고ㅎ 사장님도 싹싹하시더라구요 참 건물주차장이있어 넘 편리하더라구요

꿀빨자

10개월 전

grade
낮시간친구랑 가는데 연희 아진관리사 강추드려요~ 연희관리사 리얼 강추입니다~~

회자정리

10개월 전

grade
해외여행갔다가 시차적응도 덜 되 찌뿌둥한 몸 풀고자 전화걸어보니 상냥하신 여자분이 받으시는데 목소리에 반함~~^^ 신뢰도 급상승 ㅎㅎ 후기대로 샵이 여느가게와 달리 깨끗하고 널찍했습니다. 관리사쌤들 마사지 실력도 수준급이네요. 제가 본 쌤은 유나 민영쌤인데 땀 뻘뻘흘리면서 해주시는 모습에 감동받았네요~ 조만간 또 찾아뵙겠습니다!

짜빠구리

10개월 전

grade
아진관리사보고왔어요 간만에오니 살이오동통올랐네요^^ 귀엽고좋습니다 열심히하려는모습이여전히이쁘네요 ! 심쿵심쿵 다음에또들리겠습니다

트루먼

11개월 전

grade
민O 관리사님 대박!! 어쩌다보니 단골되니 대우가 갈때마다 달라지네여. 다음이 더욱 기대됩니다!!

삐리리리

11개월 전

grade
그냥 3만원주고 타이마사지가는게 더 시원함

짜빠구리

11개월 전

grade
아진 소라 지아 팀플다녀왔어요 ! 모두극찬합니다 제가데리고온곳이라 어깨에힘이들어갑니다ㅋㅋㅋㅋㅋㅋ 최고에요 ~~!!!!!!!

예울1

11개월 전

grade
방문한지 좀 지났지만..시간을 20분이나 떼먹으면 어떡하나요? 마사지도 그저그랬고 돈아깝고 시간 아깝고 집근처라 자주 이용하려했는데 좀 별로였어요

캣츠테라피 (두산) 사장님

11개월 전

관리사 이름 뎃글적어주시면 바로 조치하겠습니다 그리고 고객님 나가실때 바로 바로 말씀해주시면 됩니다

기명기백

12개월 전

grade
사장님 영업시간은 몇시부터인가요

캣츠테라피 (두산) 사장님

12개월 전

오픈시간과마감시간은 마통확인하시면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사장님

몽실몽실이

12개월 전

grade
저는 민영관리사 보았는데 ㅎㅎㅎ 캣츠는 관리사들이 아담아담합니다 쭉쭉빵빵은 없어영ㅡ 친구들이랑 자주가는곳 인데 편해서 좋아여 민영이의.수다 좋아여

캣츠테라피 (두산) 사장님

12개월 전

감사합니다 좋은말씀 노력하는캣츠되겠습니나

다마구찌

12개월 전

grade
친구들과 함께 다미관리사랑 아진 관리사 봤네요 친절한 응대에 즐겁게 관리받았네요 다미관리사귀요미 후기남겨요 또 방문 할께요

장군의손자

12개월 전

grade
하이욤

딸기좋아

12개월 전

grade
하이욤

아씨

2019.08.07.

grade
전 민영 수아 관리사 봤는데. 밑에 분처럼 수아관리사. ㅎㄷㄷ 큰키에 단발머리 관리받는동안 기분 좋았어영. 민영관리사도. 아담하고. 엉뚱한 매력이 있더라구요 강추

씨유유

2019.07.19.

grade
방문때마다 다른관리사를 봤는데 한번도 실망한적없이 다녀왔네요 ㅎ 오늘내일중 또방문할게요 사장님ㅎ

르브론제임스

2019.07.19.

grade
좃내요

경산사동

2019.06.06.

grade
오늘처음 친구랑같이갔었는데 마사지가 시원하고 아주좋네용 처음으로 받아본거라 거의단골가능할듯 합니다 아주좋아요

노가리가리

2019.06.05.

grade
푹푹찌는 더운 날씨 몸도 마음도 찌뿌둥해 캐츠 방문~ 다른곳도 방문 해보았지만 그래도 역시 캐츠가 제일 좋네요.

캣츠테라피 (두산) 사장님

2019.06.03.

캣츠테라피 (두산) 사장님

2019.06.02.

실장이 없는 업소이며 관리사가 건성건성이였다면어떤관리사였는지 초성 적어주시면 교육 하겠습니다 시간90분에서 60분 바꾸셨다하시는데 환불해드린기억이 저는 없습니다 항상 고객님들께 말씀드리지만. 그 자리에서 불편하셨던걸 말씀해 주셨음 합니다 사과드리고 머리숙이는거 어렵지 않습니다 청결상태 지적하신점 고치겠습니다 죄송합니다 불쾌하시면서 돌아가셨다 생각하니 죄송하다는 말씀 드리겠습니다 관리사 초성 부탁드립니다~

쪼글이

2019.05.25.

grade
친구들과 항상 잘받고 오게되는 곳입니다. 매번 느끼는거지만 관리사들이 피곤해도 피곤한 내색없이 잘웃고 마사지도 잘 해주고 너무좋네요~ 이번엔 사장님과 담소도 나누고 좀친해진듯하여 방문할때마다 부담없이 다닐수있을것같네요^^

캣츠테라피 (두산) 사장님

2019.06.02.

항상 감사합니다 좋은말씀 더 노력하겠습니다

클라리어

2019.05.23.

grade
코스안내에 40분짜리는 아로마밖에 없어서 당연히40분짜리는 4만원이라 생각하고 예약한뒤 받고나니까 5만원이라네요 왜 5만원이냐고 물어보니까 스페셜이라서 5만원이라고 합니다 코스안내에도 없는 40분짜리 스페셜이 갑자기 등장하더군요 스페셜 예전에 안 받아본 것도 아니고 어떤게 스페셜인지 아는데 태연하게 스페셜이라 하시니 어이없지만 얼굴붉히기싫어 그냥 주고나왔습니다 제발 가격표대로 하시고 이런 바가지는 제가 마지막이었으면 좋겠습니다

캣츠테라피 (두산) 사장님

2019.05.25.

모든사장님께 말씀드리지만 일반을받으세요 스페셜을 받으세요 강요드리지 않습니다 불편을 드려 죄송하네요. 말씀 틀리지 않습니다만 바가지라 생각하시지 않으셨으면 좋겠습니다 고생한 관리사에게 그래 너 고생했으니. 내가 기분좋게 팁준다 생각한번 해주시길바랍니다 항상 고객님들 입장 관리사 입장 생각하며 영업할수있도록 하겠습니다

라시드

2019.05.12.

grade
시아관리사님 정말 만족스럽네요. 피로확 풀고 갑니다. 조만간 또 들르고 싶네요^^

캣츠테라피 (두산) 사장님

2019.05.15.

좋은말씀 감사드립니다 노력하겠습니다 사장님

킁카

2019.05.10.

grade
ㅎ2

캣츠테라피 (두산) 사장님

2019.05.15.

네 안녕하세요. 사장님

아메리칸테라피

2019.05.08.

grade
마통할인이라고 계산할때 이야기하니 그게뭐냐고 할인따위없었음 ㅎ

캣츠테라피 (두산) 사장님

2019.05.09.

신입관리사일경우 잘 모르는경우가 있습니다 사장님. 다음 방문시 할인혜택 못받으셨다고. 아이디 말씀해주시면 할인적용 해드리겠습니다

시원시원이시원

2019.05.06.

grade
와 시아 관리사분은 정말 장난아니네요 진심 압부터 마무리 황홀함의 극치까지~ 베뤼베뤼 나이스입니다~~!!

캣츠테라피 (두산) 사장님

2019.05.09.

감사합니다 노력하겠습니다

엘리바덴

2019.05.02.

grade
여기 시간떼먹는 고수들이 많은듯하네요

캣츠테라피 (두산) 사장님

2019.05.09.

불편을드려죄송하네요 꼭 시간준수할수 있도록 교육제대로 하겠습니다 사장님

사무라이겐조

2019.04.28.

grade
리뷰 자동으로 쓰게 됩니다 가보시면 알아요 맛사지도 맛사지지만 친절하고 마인드도 좋니더 ~ 캣츠로 가즈아

캣츠테라피 (두산) 사장님

2019.05.09.

좋은말씀 힘이되네요 감사합니다. 노력하겠습니다

노가리가리

2019.04.27.

grade
유주관리사님 또 보고 왔습니다 힐링 제대로 시켜주시네요 최고입니다

캣츠테라피 (두산) 사장님

2019.05.09.

유주관리사 좋은말씀 감사드립니다.노력하겠습니다

트루먼

2019.04.26.

grade
왜 리뷰가 많은지 알 것 같음 ^0^ 수애관리사님 완전 꼼꼼하시고 친절하심~~ 외모 몸매 모두 최고!! 이제 캣츠만 가야겠네요 라는 말을 저도 절로 하게 되네요 ㅎㅎ시간도 꽉꽉 잘 챙겨주시고~^^

캣츠테라피 (두산) 사장님

2019.05.09.

수애관리사 좋은말씀 감사드립니다 더 나은 교육으로 열심히 할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노가리가리

2019.04.22.

grade
캣츠 후기보고 유주관리사 봤는데 후기 그대로네요 최고입니다 밤마다 자꾸 생각나네요

캣츠테라피 (두산) 사장님

2019.05.09.

유주관리사 좋은말씀 감사드립니다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짜빠구리

2019.04.17.

grade
아진이 최고 두말할필요없죠 그냥보세요!!!!!!!!

캣츠테라피 (두산) 사장님

2019.05.09.

아진관리사 손님들과의 커뮤니케이션이 좋은관리사입니다 좋은말씀 감사합니다

캣츠테라피 (두산) 사장님

2019.05.09.

감사합니다 사장님~~

캣츠테라피 (두산) 사장님

2019.05.09.

항상 좋은 리뷰 감사드립니다 사장님

쪼글이

2019.04.08.

grade
오랜만에 다녀왔는데 관리사들이 많이 들어오고 바뀌였네요~늘 새로운것들을 생각하는 손님입장에서 이것,저것해보려는 관리사들 이뻐보이네요 시간이 부족할만큼 힐링치료 잘받고왔습니다~

캣츠테라피 (두산) 사장님

2019.05.09.

감사합니다 사장님~~~~

꿀빨자

2019.04.08.

grade
수애관리사 또 보고싶네요 외모 몸매는 최고네요 마사지가 조금 미흡하지만 좋았습니다

캣츠테라피 (두산) 사장님

2019.04.08.

개인샤워장과 공용으로 나뉘어져 있습니다

왕이다

2019.03.29.

grade
이틀전에 다녀왔는데 생각난김에.. 하늘관리사라고 했었는데 제가 아예 처음이라 후기많은곳 보고 간거였는데 기대 이상이어서.. 처음만난 관리사였는데도 많은걸 얘기하게 됐고 진짜 힐링하고 온 기분이었습니다 제가 마지막 타임이었는데 퇴근전이라 힘들었을텐데 너무 잘해주시고 잘 웃어주셔서 감동이었어요 이번주에 또 한번 갈게요!

캣츠테라피 (두산) 사장님

2019.04.08.

하늘이 열심히하는 친구입니다. 좋게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아로마곰

2019.03.15.

grade
혜리관리사님 새로오셧다는데 굿굿굿입니다 캣츠테라피 자주애용하는데 혜리관리사님의 마사지는 압이며 스킬이며 최고였습니다. 이제야 담당관리사님을 찾았네요 그동안 랜덤으로 그시간대 비는 관리사님께 받았는데 앞으로 혜리님께 관리받아야겠습니다! 혜리님 뙤뵈요 한때운동했던 덩치남입니다^^

캣츠테라피 (두산) 사장님

2019.04.08.

감사합니다 더 열심히 하겠습니다~~

다다다다

2019.02.13.

grade
밑에 내상후기때문에 고민하다 친구랑 같이 방문했습니다 60분으로 예약했는데 관리사분들이 마음에 들어서 90분으로 바꾸긴했지만 시간내상 글때문에 좀 불안했는데... 애초에 들어오면서부터 시간 공지를 해주더라구요 시스템이 바뀐건진 모르겠지만 시간 꽉 채워서 받고 친구도 마음에 들었다 하네요 잘 받고 갑니다 또 찾게될거같네요~

캣츠테라피 (두산) 사장님

2019.02.14.

여러사장님들의 질책으로 하나하나교육중입니다 즐거우셨다니 다행이구 감사드립니다 질책도 달게 받아 좋은가게 꾸리겠습니다

둥글레티

2019.02.10.

grade
밑에분 말처럼 직원들 인사성없구 90분예약하면 60분만에 끝내버림 다른데도 다그렇디고함 다른데 가보긴함? 완전 날강도가 따로없어 선배와 갔었는데 선배도 욕함 그뒤로 안가게됨 돈아까워서

캣츠테라피 (두산) 사장님

2019.02.11.

관리사 이름 초성으로 적어주시면 교육에 신경쓰도록 하겠습니다

주과장

2019.02.04.

grade
90분코스했는데 60분만에 끝난건 뭐 보통 앞뒤 샤워시간 10분씩 빠져서 나름대로 이해하려고해도 인사나 좀 잘합시다 들어갈때도 문열어주는 여자말고 아무도 인사안하더니 나올때도 입구를 못찾고 두리번거리면서 카운터에 여자한명 남자한명 둘이앉아서 둘다 나랑 눈마주쳐도 안녕히가세요 한마디를안하고 생까네요 내관리사는 어디갔는지없고 같이간 친구 관리사가 그나마 문잠굴려고 나와서 배웅하네요 참

캣츠테라피 (두산) 사장님

2019.02.11.

지금까지 영업하면서 90분코스를 60분에 끝낸적은 없습니다 이건 꼭 말씀드리고싶네요 저희캣츠방문했던 손님분이였다면 이렇게 말씀하시지 않습니다 말씀처럼 90분 코스에 60분 끝났다면 그자리에서 말씀하셨을껍니다 노력하도록 하겠습니다 노력하고 한분한분 신경 더 쓰라는 말씀으로 듣겠습니다 좋은기억 남겨드려야하는 서비스업 하는 사람으로써 불만족 스러운건 바로 고칠수 있도록 말씀해 주셨음 좋겠습니다

보통사람

2019.01.19.

grade
처음으로 글을 남기게 되네요! 가영관리사님 덕분에 많은 힘을 얻고 갑니다! 너무 부족한 수식어들때문에 글로 표현하기 힘드네요... ㅠㅠ 괜히 후기를 남기면 손님들이 많아질까 걱정되지만 .. 좋은건 많이 알려야하니까! 감기조심하시고 다음에 또 들릴께요!

토르망치

2019.01.04.

grade
캣츠 첫방 후기입니다 유주관리사한테 관리받았는데 부드러운 마사지부터 다 너무 좋네요 다음에 또 유주보러 가야겠네요 잘 받고갑니다~

건마없이못살아

2018.12.24.

grade
차안에서 후기씁니다 다연이가 쓰려면 솔직하게 느낀점만 쓰라고 하길래 느낀그대로 씁니다 시설깨끗하고 수건 깨끗합니다 다연관리사 이뻐요 제가 단발머리 성애자라 단발머리가 아주 잘어울려요 운동햇다던데 날씬합니다 대화력이 좋아서 시간가는줄 몰랐어요ㅋ 내일또갈듯ㅋ

블독

2018.12.11.

grade
60분 8만원 이라면서 40분 하고 퇴장하는거는 뭐죠.. 이렇게 하실거면 따로 40분코스라고 공지해주시죠 돈은돈대로 받고 시간은 자르고 ..ㄷㄷ

원정대

2018.12.02.

grade
켓츠 관 리사 미모에다가 응대하는 실력이 다딘하다 그러나 실장님 더욱더 놀 랍다 영락없는 소녀다 18세 의 코스모스늘 닮은소녀 이다 ~^^ 실장님 기디러요 자주 갈께요 나의 행복은 언제나 내가 하는 것이 니까요 참 유미야 잘있지!.

캣츠테라피 (두산)

2018.12.01.

grade
안녕하세요 마통회원사장님들 캣츠테라피 대표입니다 저희 캣츠테라피를 방문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다름이 아니오라 시간관련 문제 있는 관리사가 있다면 이름과 코스 후기 적어주시면 바로 조취하겠습니다 고객님들 최우선이니 시간이 부족하셨다 생각하시면 꼭 방문후 퇴실하실때. 말씀 부탁드리겠습니다 더욱 노력 하겠습니다.

쪼글이

2018.12.01.

grade
저도 바뀐오일로 받았네요~ 미끌거림이 좀 싫긴했는데 등마사지끝난후 개운한느낌이 너무좋아서 나도모르게 손돌려 확인하게 되었네요~

날아라슛도리

2018.12.01.

grade
마사지도 부드럽게 잘 해주시고 얘기하는데도 귀여워서 심쿵 유주관리사 보러 또 가야겠네요 ㅎㅎ 월요일에 또 갈께요

qwer1

2018.12.01.

grade
재방!! 좋은건 널리널리 알려주는게 맞다고생각해서 올때마다 잊지않고 후기 올리려구요 ㅎㅎ 보영관리사님 그래도 저번에 봤다고 더 반갑게 반겨주네요! 오늘도 마사지도잘받고 힐링하고갑니당. 날 추워지는데 잠깐이나마 몸과마음 풀고가요 ㅎㅎ

마사지짱22

2018.12.01.

grade
오랜만에 방문했는데 바뀐오일 너무 마음에 드네요~^^ 역시나 관리사님들 친절하시고 담에 또 방문하겠습니다 좋아요

쪼글이

2018.12.01.

grade
바빠서 한동안 못갓는데 불금이고하여 다녀왓더니 역시나 실망이 없더군요

노숙하는재벌

2018.11.22.

grade
괜찮네요 잘받고 갑니다

쪼글이

2018.11.20.

grade
이쯤되면...캣츠 중독된듯합니다 어젠 다연관리사 보았는데 말도재미있게하고 다른것들은 말하면 입아프고ㅋ내일또가고싶게 만드는 캣츠관리사들!화이팅!

qwer1

2018.11.17.

grade
두번째방문! 보영관리사 첫인상은 좀 차가워보였지만 관리실들어가서 말트자마자 너무털털하고 성격이좋아서 관리내내 대화하는재미가 쏠쏠했어요. 진짜 얘기만나눠도 좋을정도로 ㅎㅎ 게다가 마사지압도좋아서 시원하고 나갈때까지 웃으면서 배웅해줘서 기분좋게 나왔습니다! 고마워요 관리사님 ㅎㅎ

쪼글이

2018.11.17.

grade
입장부터 나갈때까지 웃으면서 즐겁게해주네요 마사지도 잘하고~이쁜관리사들의 집합소같아서 너무너무 좋았습니다~

쭈물탕최강남

2018.11.16.

grade
시은 보영이 최고~~~ 사장님 후기이벤트 하시면 대박 나실듯 해요 ~~~ 후기할인 해주세요 시은 보영 관리사 추천 합니다

순정남

2018.11.16.

grade
초은이 인정. 와~~ 안쓸수가없네요 이관리사보고 별로이면 다닐곳 없네요 초은 아진 인정 별 수백만개 주고싶음 대구 수성구에서는 탑인듯 여기. 저도 친구놈들이랑 같다와서 단골된곳 아쉬운건 늦은시간에늘 볼수가 없음 출근부가 여기도 올라오면 좋겠네요

캣츠테라피 (두산) 사장님

2018.12.01.

아직 계획은 없지만 후기이벤트보단 다른이벤트로 손님들의 방문을 부담없이 즐거운시간될수있도록 준비해보겠습니다

캣츠테라피 (두산) 사장님

2018.12.01.

한가지도 빠짐없다는듯이 이뿌게봐주셔서 감사합니다

쉐이킷

2018.11.16.

grade
아진관리사 두번째방문! 이쁘고친절하고 웃을때 사르르...녹네요 추천합니다~^^

캣츠테라피 (두산) 사장님

2018.12.01.

야간,주간 돌아가면서 손님들에게 열심히 노력하는 관리사입니다 이뿌게봐주셔서 감사합니다

붕날라돌려차기

2018.11.10.

grade
보영관리사보고왔네요 친구는 다연관리사 두관리사보시면 될듯해요 좋은곳 마통으로 알았네요

캣츠테라피 (두산) 사장님

2018.12.01.

다른관리사도 다들이뿌고,손님들한테 열심히마사지합니다.다른관리사들도 많이찾아주세요

마통개구리

2018.11.10.

grade
친구4명이서 예약안되어서 고생하다 마통 업소보고 예약하니 여긴 관리사들이 많네요 시설도 깔끔하고 잘다녀왔네요

캣츠테라피 (두산) 사장님

2018.12.01.

항상 손님입장에서 불편한것없이 즐거운시간보내고 발걸을돌릴수있도록 노력하는 캣츠가되겠습니다

야릇한강쇠

2018.11.10.

grade
다연관리사 너무 이뿌다앗 다연이가 보고싶다 마통의 신세계중 캣츠에서 다연이를봐서 너무좋았어요 별점5개 드려요 다연아 또 갈께

캣츠테라피 (두산) 사장님

2018.12.01.

다연관리사 이뿌게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좋아잉

2018.11.10.

grade
호호 오늘이 두번째 방문 입니다! 오늘도 즐겁게 관리 받았습니다ㅋㅋㅋ

캣츠테라피 (두산) 사장님

2018.11.10.

감사드립니다 항상 친절로 보답해드리겠습니다

별루인데

2018.11.03.

grade
싸가지도없고 수건가지러가서 시간때우고 돈 그저 빨라카네 두번다시 않옴 패점각이다

캣츠테라피 (두산) 사장님

2018.11.10.

안녕하세요. 사장님 저희 관리사들이 모자란 부분이 있다면 그자리에서 말씀해주시면 고치도록하겠습니다 필히 교육 제대로 하겠습니다 항상 노력하는 캣츠가되겠습니다 기분 푸시길바라겠습니다

캣츠테라피 (두산) 사장님

2018.11.10.

감사드립니다 항상 노력 친절하도록교육하겠습니다

꿀빨자

2018.10.31.

grade
예약만잘되면 좋겠는데 아~~친구놈이랑 관리사두고 싸웠네 그래도 아진이는 내꺼~~최고야

캣츠테라피 (두산) 사장님

2018.11.10.

감사드립니다 항상 노력 친절하도록교육하겠습니다

마사지짱22

2018.10.30.

grade
시설도깔끔하고 관리사와의 대화도 즐거웠습니다^^ 다음에 또 가보려구요~

캣츠테라피 (두산) 사장님

2018.11.10.

감사드립니다 항상 노력 친절하도록교육하겠습니다

헤이헤이

2018.10.20.

grade
친구들이랑 당구한겜치고 가봤는데 좋네요 ㅋㅋ 나오면서 친구들이랑 다음에볼때도 봤던관리사 지명해서 같이 가기로 했네요 ㅋㅋ

캣츠테라피 (두산) 사장님

2018.11.10.

감사드립니다 항상 노력 친절하도록교육하겠습니다

qwer1

2018.10.19.

grade
대화도 재밌고 마사지도 만족스럽고 진짜 힐링 되는 느낌 !! 타이만 다니다가 처음으로 한국샾 가본건데 당분간 여기만 갈것같아요 큰일났네..ㅋㅋ

캣츠테라피 (두산) 사장님

2018.11.10.

감사드립니다 항상 노력 친절하도록교육하겠습니다

좋아잉

2018.10.18.

grade
친절히 안내해주시고 덕분에 좋은곳 알아냈습니다^^ 마사지 받는동안 힐링했어요! 조만간 또 방문 할 생각입니다!!

캣츠테라피 (두산) 사장님

2018.11.10.

감사드립니다 항상 노력 친절하도록교육하겠습니다

살라

2018.10.14.

grade
조아요 ...여기...

캣츠테라피 (두산) 사장님

2018.11.10.

감사드립니다 항상 노력 친절하도록교육하겠습니다

쉐이킷

2018.10.14.

grade
관리사들 다들이쁘고 친절해요^^ 덕분에힐링하고갑니다 ! 시설도깔끔합니다

캣츠테라피 (두산) 사장님

2018.11.10.

감사드립니다 항상 노력 친절하도록교육하겠습니다

꿀빨자

2018.10.10.

grade
20대관리사님들의 친절함에 반하고 가요 친구들과 관리받고 후담이야기도 하고 좋은곳 소개 잘 받았네요 굿뜨~~

캣츠테라피 (두산) 사장님

2018.11.10.

감사드립니다 항상 노력 친절하도록교육하겠습니다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