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통 EVENT | 마통 새출발 이벤트!

홈 > 검색 > 상세정보

[안성·평택·송탄] 타이스파 (소사벌)

타이스파 (소사벌)
grade (리뷰43)
4000025000

050-7462-5259

오전 11시 ~ 새벽 4시 연중무휴

경기도 평택시 비전동 1109

하트
가능한 코스
  • #타이관리
  • #아로마관리
  • #스파관리
  • #커플관리
가능한 서비스
  • 주차가능

  • 수면가능

  • 샤워가능

  • 예약필수

  • 무선인터넷

  • 단체실

  • 커플실

  • 개인실

  • 남/녀
    화장실 구분

리뷰 43 건 / 총점 grade (9.5)

코큔캽

1개월 전

grade
마사지 정말 잘하네요~ 개운해요 ㅎㅎ 사장님도 굉장히 친절하세요!!! 잘 받고 갑니당~ 다음에 또 와야겠어요^^

열혈마사지

1개월 전

grade
두번째 방문기는 못남겼네요;; 말해 뭐합니까? ㅋㅋ 2주간 3번째 예약하고 이미 달려가고 있는데~~진심 강추강추 합니다!!!

매일매일마사지

1개월 전

grade
방금 주간할인코스로 받고 갑니다~ 부드러운 아로마로 월요일 기분 참 좋게 시작하고 가요~~~

매일매일마사지

1개월 전

grade
어제에 이어서 오늘 또 다녀갑니다. 새로 오셨다는 관리사분들 왜 복장이 짧은지 연이틀 받아보니 확실히 이해가 가네요.이렇게 열정적이니 더울수밖에 없겠구나...제가 에어컨 틀어줬습니다ㅎ 아참! 주간에 일찍오니 가격도 착해서 가성비 진짜 갑오브갑 이네요~

타이스파 (소사벌) 사장님

1개월 전

정말 또 와주셨네요. 감사드립니다.소중한 리뷰 감사합니다..

매일매일마사지

1개월 전

grade
거리두기 1단계로 완화되어서 오랜만에 맘편히 방문 했는데 마침 관리사분도 새로오시고 아로마로 받았습니다. 디테일한 아로마 예술입니다.^^; 더좋은건 중간중간 압체크부터 끝날때까지 웃으면서 대응해주는 모습 완전 감동 입니다~ 내일 또 와야겠어요ㅎㅎ

타이스파 (소사벌) 사장님

1개월 전

소중한 리뷰 감사합니다.

생각날때

2개월 전

grade
친구따라 갔습니다. 리뷰가 좋아보여서 속는마음 으로 가보았는데. 역시 예약이 되야 되던군요.2시간가량 기다린결과는 매우 만족 합니나. 안마잘하고 한국말도 잘하는편이라 웃느라 시간가는줄 몰랐네요.다른곳을 많이 다녔지만 여기는 잘한다라는 말을 하고싶네요.또 방문 100%로 입니다.

타이스파 (소사벌) 사장님

1개월 전

예약제로 운영을 하다보니 오래기다리셨나 봅니다 . 소중한 고객님 한분한분 최선을 다해 모시고 있습니다.감사합니다

55.AMG

2개월 전

grade
오래간만에 휴일이기도 하고 시간도 여유가 있어 예전에 다니던 태국마사지 타이스파에 받으러같습니다. 오래간만에 방문했지만 역시나 잘하더군요. 예전안마사는 없지만 새로오신지 좀되었다고 하더군요. 외모도 ok 마인드ok 끝나는 시간 정확하게 굿입니다.서울에서 직장때문에 자주못오지만 가끔 생각 날때 방문 ok입니다.잘 쉬고 갑니다.

타이스파 (소사벌) 사장님

1개월 전

소중한 리뷰 감사합니다.방문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타이스파 (소사벌) 사장님

1개월 전

블랙이라뇨. 아닙니다.저희 실장님의 잘못입니다.주의 시키겠습니다.

타이스파 (소사벌) 사장님

1개월 전

블랙이라뇨. 아닙니다.저희 실장님의 잘못입니다.주의 시키겠습니다.

열혈마사지

2개월 전

grade
예약이 힘든 이유가 있었네요~~ 6시간의 기다림끝에 마사지를 받을수 있다니..고생끝에 낙이 있다고 관리사도 이쁘고 마사지가 최근 받아본 샵중에서 최고네요 ㅋㅋ 사장님이 태국어를 잘하시는지 관리사와 능숙한 대화도 하시는것같고 관리가 잘되는것 같아 이곳만 가야겠습니다. 리뷰달면 예약이 더 힘들까 심히걱정되긴 합니다만 곧 새로운 관리사 추가영입 하신다하니 솔직리뷰 씁니다^^

타이스파 (소사벌) 사장님

1개월 전

예약이 되있어서 죄송 합니나. 소중한 리뷰 감사합니다.

ㄱㄴㄷㄹㅁㅂㅅㅇㅈㅊㅋㅌㅍㅎ

2개월 전

grade
정말 너무 좋습니다 예약부터 시작해서 가격 착해 주차장 무료야 시설 훌륭해 마사지사 서비스 마인드까지 만점입니다

고덕남

2개월 전

grade
저저번주? 이중예약이라고 해야되나 아무튼 좀 불미스러운일이 있어서 기분이 상했는데 사장님 믿고 다시 한번 가봤습니다 일단 마사지 상당히 잘합니다. 1주에 적어도 1번은 마사지 다니는데 상당히 잘한다고 느꼇고요 사장님의 좋은 대응에 자주 방문할것같습니다!

매일매일마사지

2개월 전

grade
한주의 시작을 타이스파에서~ 정성과 사랑이 가득한 최고의가게~~ㅎ

매일매일마사지

2개월 전

grade
간만에 찾은 나의 맛집~ 새로 오신분 있지만 기존 나만의 관리사님 초이스~ 역시 탁월한 선택~

매일매일마사지

3개월 전

grade
여기는 항상 올때마다 대만족~ 믿을수있는 맛집~

55.AMG

4개월 전

grade
마사지 잘받고 갑니다. 오랜 만에 왔는데 역시 안마는 잘합니다. 안마를 너무 열심히 해주시네요. 번창하세요. 또시간나면 갈 예정입니다.

55.AMG

10개월 전

grade
새로오신 안마사분들이네요. 기존안마사분들을 모두 교채하셨네요.종전 안마사들은 약간이 지루함과 태만한감이 들어서 한동안 방문을 하지 않았었는데 이번 방문으로 다시 재방문을하고 싶다는 생각을합니다. 새로오신 안마사분의 마인드도 훌륭하네요. 마무리시간까지의 서비스도 굿입니다. 깨끗함은 여전합니다.

기리보2

10개월 전

grade
종합별점 만점 매니저: 매니저가 친절하고 한국말도 약간할줄알고 마인드나 외모도 중상이상임. 마사지: 딴곳은 타이기본의경우 팔꿈치로 내려찍는데 여기는 그런거없고, 팔뚝이나 손으로 해쥐서 부드럽게해서 좋음 시설: 깨끗하고 방 공간도 넓으며 오일이묻은바닥이나 그런거없고 매우청결 재방문의사 100%

강건마128

2019.11.23.

grade
새벽에 친구들이랑 해서 총 세명이 다녀왔는데요 보일러도 빠방하고 마사지는 시원해서 피곤이 사라지는 기분이었어요 매우 좋았습니다 또 갈게요!

타이스파 (소사벌) 사장님

12개월 전

감사합니다 고객님~ 언제든 방문주셔도 항상 충전 가득 되실수 있으시도록 모시겠습니다~ 감사합니다~

호야랑

2019.11.01.

grade
팔꿈치사용은 최소화하고 손으로 꾹꾹 눌러주는 친절한 관리사였습니다. 시원시원하게 자~알 받았네요~ 쌩큐~ 빠~~

타이스파 (소사벌) 사장님

2019.11.07.

감사합니다 고객님~ 정확히는 팔목에서 팔꿈치 사이의 부위로 마사지 해드리는건데, 기본적으로 어느 정도는 마사지를 하는데 필요한 부분이며, 압이 쎈걸 원하실때 조금더 해드리고 있습니다. 그만큼 힘이 필요할때 혹은 많이 뭉치셔서 딱딱한분들께 조금더 사용하게되는 부분입니다^^; 다른 관리사분들도 시원하게 꾹꾹 잘 눌러드릴수 있으니, 한번 경험 해보시는것도 추천 드립니다~

실롬

2019.10.28.

grade
오늘 잠깐 시간이남아 타이+ 아로마 한시간 받았습니다. 역시 안마사의 눌러주는 테크닉.짱짱하더군요.중간중간 타이 마사지도일품입니다. 안마사들의 성실한안마와 마인드는 역시 잘왔다라는생각을 다시한번 하게 만들더라구요.오는도 시간을 꽉채워주는 키에비해 아주약간통통하다고 표현을해야하나?암튼 안마하는한시간 지루하지않앟죠.굿.굿.입니다.마인드 좋은점수드리고 싶습니다. 번창하시길 다다음주에 또한번!ㅋㅋ

타이스파 (소사벌) 사장님

2019.10.28.

요즘같은 불경기에 저희를 먹여주시고 살려주시는 단골 고객님 너무 감사합니다. ㅜㅜ 언급하신 메야관리사님은 성격도 밝으시고 실력도 좋으셔서 다른 손님들께서도 엄지척 날려주시네요. 다른 관리사분들도 마찬가지구요^^ 앞으로도 한결같은 샵이 되도록 관리하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매일매일마사지

2019.10.21.

grade
아로마의 야리한 느낌에 미친사람으로서 거의 매일같이 소사벌쪽 타이마사지가게 돌아가면서 다니는데 여기는 우선 관리사들 싸이즈가 훌륭함. 뚱.퍽.할매관리사 없고 마인드최고. 시설도 깨끗하고 카운터 대응도 만족. 마사지 실력은 기본 이상에 시간도 꽉채워줌. 개인적으로 관리사 싸이즈를 중요시 하는데 이집이 맛집임.

타이스파 (소사벌) 사장님

2019.10.22.

감사합니다 고객님~~ 아로마 마사지의 표현을 적절히 표현해 주신것 같습니다^^; 저희 관리사분들의 아낌없는 칭찬에 너무 감사드리며, 더욱더 분발하는 모습 보여드릴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실롬

2019.10.21.

grade
어제 늦은 밤 마시지나 받으러갈까하고 친구와 타이스파에 갖습니다 여전히 마사지는 잘하고 안마사들의 어설프게하는 한국말이 너무 재미 있었습니다. 새로오신안마사분에게 받았는데 기존에 안마사 분들과 별차이가없이 기분좋은 안마를 받았습니다.친구에게 추천을하고 함께 들어가서 아로마 한시간 코스를 받고나오면서 친구에게 물어보았 습니다. 엄지손가락을 올리더군요 기분좋게 하루를 마감하고 집으로 돌아갔습니다.두명의 안마사에게 받았고 다음번에는 또다른 안마사에게 받고싶은 기대감이 생기네요.안마사들이 마인드는 많은가게를 다녀보았지만 타이스파를 이길곳은 없다고 봐요.자신있게 강추 합니다.

타이스파 (소사벌) 사장님

2019.10.22.

단골 고객님 일행분까지 모셔주셔서 너무나 감사드립니다. 다음 방문시에도 만족 드릴수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실롬

2019.10.09.

grade
잠깐 약속시간이 남아서 타이스파에 또 들렸습니다 오늘은 타이 한시간반을 받았습니다. 안마사님들의 강약조절도 매우만족하고,시간도 정화하게 맞추어서마무리를 해주시더라구요.안마를 좋아하는편이라서자주이용을하지만 어느가게던 첫이미지가 중요한데 새로오신 업주님께서 안마사들관리를 잘하시는것같습니다. 남자분실장님께 물어보니 사장님이 빠뀌셨다고하더라구요.안마끝나고 커피한잔하면서 잠깐 실장님과이야기한후 알게되었습니다. 오늘도 편한하게 마사지받고 기분좋게 갑니다.인상에 남는것은 안마사님의 마인드와 친절 이 기억에 남습니다. 강추강추입니다.시간되시는분들 꼭 강추합니다..그럼전미팅약속때문에 이만...

타이스파 (소사벌) 사장님

2019.10.10.

감사합니다 고객님. 기존 사장님께서 휴식이 필요하셔서 제가 당분간 운영하게 되었습니다. 워낙 가족같은 분위기에 관리사분들이 잘하셔서,전 그냥 숟가락하나 들고 들어온 기분입니다^^; 실장님께서도 굉장히 친절히 응대 잘해주시고 계시구요^^ 오랫만에 방문주셔서 좋은평 남겨 주셔서 너무나 감사드립니다. 앞으로도 편하게 모시도록 하겠습니다~

실롬

2019.10.09.

grade
금일 비전동타이스파에 다녀왔습니다.오래간만에 다녀왔지만 여전하더군요 .제가 비전동에 있는 태국안마숍은 많이다녔지만 역시 타이스파는 이지역에서 안마를 가장잘한는말을 드리고싶습니다.실내도 여전히 깨끗하게 관리되어있고, 안마사도 너무나 마인드가 좋아보이더라구요.너무만족하고,돈이 아깝지 않다라는 생각을하고 갑니다.오늘은 기분좋게 집으로 돌아갑니다.너무힘든하루여서그러가 타이스파에서 오일안마 잘받고 돌아갑니다. 많이 번창하세요 관리사 이름은 잘기억나지만 매우 마인드가좋고 인상에 많이 남습니다.또한번 타이스파 잘받고 깁니다.

타이스파 (소사벌) 사장님

2019.10.04.

소중한 후기 정말 감사드립니다. 앞으로 좋은 기억 남으실수 있으시도록 정성껏 모시도록 하겠습니다~~^^

2938

2019.10.03.

grade
오늘 다녀 왔네요 비도오고 갈때고 없고 해서 둘러 보다 눈에 띄는 마사지샵이 보여 마통을 보니 제휴없소라 바로 예약 하고 갔네요 관리사 압이 딱적당하고 열심히 하는게 눈에 보일 정도네요 노근노근한게 좋았습니다 단골집 찜

타이스파 (소사벌) 사장님

2019.10.04.

감사합니다 고객님^^ 앞으로 항상 만족하실수 있도록 정성껏 모시도록 하겠습니다~^^

나는야마사지광

2019.08.21.

grade
매번 들리는곳이지만 마사지 정말 시원하네요. 다른곳도 시원하게받은곳은 있지만 여긴 비교할수가없네요. 관리사분 압도그렇고 기술이라해야되나?ㅎㅎ다들 자격증같고 하시는분들이라 그런지 마사지는 비교도할수없을만큼 시원했습니다ㅎㅎ 시설은 깔끔하고 좋구요. 카운터분이 늦은시간에도 친절히 안내해주셔서 그점도 높게평가했습니다ㅎ그리고 여름이라 많이더운데 에어컨이 풀가동! 들어가자마자 땀이 다말랐더라구요ㅎㅎ너무 시원했고 마사지다끝나고 아이스커피 한잔딱 마시니 정말 몸이 날아갈듯?ㅎㅎ개운하네요 주에2번이상은받는데ㅎ1회더늘려서 주3번받아야겠습니다ㅎㅎ 매번 이렇게 잘받고 잘 쉬다갑니다ㅎㅎ 재방문의사10000%

뽁신뽁신

2019.06.13.

grade
늦은 새벽시간에 방문했는데도 친절하게 맞아주셔서 기분 좋았구요, 마사지 압도 적당해서 피로도 풀리고 스트레칭도 꼼꼼히 잘해 주셨어요~~ 재방문 의사 100% 입니다~~

리베아

2019.05.29.

grade
쪼금 멀긴한데 또 찾아갈만한 퀄리티에 계속 방문 할것 같아오!! 대만족

고양이집사

2019.04.22.

grade
세번째 방문 후기 입니다. 세번째 갔던게 2주전이네요...이제여 후기를 씁니다... 이번에도 늦게 가는 바람에 실장님 주무시고 계셨는데 깨워서 죄송했었어요 이번 세번째 관리 해주신분은 아* 관리사 분이셨구요. 마사지 꼼꼼하게 잘하십니다. 2시간코스에서 시간 알림이 울렸어도 끝까지 못한부분 다 해주셨어요 5분 정도 더 받은것 같습니다. 시설 부분은 나무랄곳이 없습니다. 전에 다 써드렸으니 참고하시면 될듯 하구요. 새벽 늦게 가게되면 아무래도 관리사분들도 피곤하실수 있는데 그런 기색없이 정말 열심히 해주시는 관리사분들만 계신것 같아 어느 관리사분들에게 받든 만족하실수 있으실거예요... 후기 이벤트 당첨되서 조만간 다시 방문할 예정입니다.

크린90

2019.04.14.

grade
매번 갈때마다 항상 룸은 청결하고 사장님도 친절하시고 마사지는 말할필요도 없이 시원하네여 다음주에도 또 가겠습니다 ^^

고양이집사

2019.03.25.

grade
이번이 두번째 방문입니다. 두번째 방문도 새벽 늦게 갔네요ㅠㅠ 지난번 처음 방문시 거의 새벽 늦게 갔었는데 그때 계시던 야간실장님이 아니신거 같더라구요. 바뀐듯 합니다. 우선 첫방문때는 방안내후 옷갈아입고 족욕을 했었는데요. 이번에는 족욕없이 바로 시작하더라구요 그게 좀 아쉬워서 별반개 뺐습니다.ㅠㅠ 이번에 받은 마사지사분은 압이나 이런건 다 좋았으나 디테일하게 마사지해주신다기 보다는 그냥 큼지막하게 하시는 스타일이셨네요. 세심한 부분이 좀 아쉬워서 별반개 뺐습니다. 두시간코스에 한시간 끝난후 살짝 조시다가 커피한잔 타온다 하시더라구요 커피드시면서 마사지 끝까지 다 하셨습니다. 이점 아주 좋았습니다. 그나저나 처음 받았던분 이름을 기억못하는게 너무 아쉽네요ㅠㅠ ☆시설☆ 시설 부분은 단연 최고 인거 같아요. 일단 정말 깨끗하구요. 룸안에서 편하게 탈의할수 있어서 좋구요 위생적인 부분에서도 괜찮습니다. ☆관리사☆ 두번째 방문이라 관리사분도 딱 두분 뵙지만 일단 만나본 관리사 두분만 놓고 봤을때는 관리사분 압이나 시간이나 이런걸로 스트레스 받으실일은 없으실듯 합니다.

나는야마사지광

2019.03.18.

grade
새벽에 몸이 너무 찌뿌등해서 전화예약하고 왔던 타이스파! 전화문의했는데 친절하게 잘받아주셔서 기분좋게 예약하고! 마시지샾도착 인테리어도 깔끔하고 이런 괜찮은곳이 있을줄이야 라고 느낀건....마사지사들의...실력 압이 최고다. 정말 뭉친곳찌뿌등한곳만 콕콕잘해주시고 다른곳에가면 그냥 대충해주는기분?아프기만하고 근대 여기는 35년인생 실력.청결.가성비 모든걸 다갗춘곳인듯 한번식 받아보시길원츄 강추 ! 단골 많이들 늘어나겠네요

크린90

2019.03.11.

grade
소사벌 쪽 마사지 샾은 다 가본거 같은데 여기 만큼 친절하고 마사지 실력 좋은데 없는거 같아여 인테리어도 깔끔하고 룸도 깨끗하고 좋네여 이정도 가격에 시설도 좋고 마사지 실력도 좋아서 매일 가고 괜찮을거 같아여

가렛

2019.02.28.

grade
사장님 혼자 운영하시니 밤 늦게 찾아갔는데,피곤해보이셨지만 최대한 친절하게 응대해주시려 노력하셨어요 관리사님이 오셨는데,30대 초반이라고 하시더라구요. 외모가 준수하시기 때문에 마사지 받을동안 더 몰입이 되더라구요. 약하게 해주신감이 있지만, 시간도 딱 지켜주시고 성의껏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GUEST

2019.02.08.

grade
별 하나 주기도 아깝네요
명절 때 고생하신 엄마 모시고 전날 전화예약까지 하고 갔는데
불은 다 꺼져 있고 문도 닫혀있고 황당..
전화하니 그제서야 부랴부랴 남자분(사장님이신 듯)이 자다 일어난 모습으로 나오시더니
불 켜고 아무 안내도, 아무 사과도 없네요(실내화로 갈아신으라든지, 어디 앉으라든지, 어디로 들어가라든지요) 보일러도 그제서야 튼다고 하고;; 직원도 그제서야 부른다 하고..
예약시간 10분전 도착한 건데 미리 준비되어 있어야 하는 거 아니냐고 하니 되려 본인 혼자 24시간 데스크 보시는 거라 늦잠 자고 그렇답니다. 그건 사장님 사정이지, 예약하고 간 고객이 이해해줘야 하는 부분인가요?;; 암튼 너무 불쾌해서 그냥 취소하고 나왔습니다. 마사지를 얼마나 잘 하는 지는 모르겠지만, 두 번 다시 안 갈 거 같아요;

김동률

2019.01.08.

grade
소사벌쪽에 타이마사지샾이 많은편인데, 회사동료의 추천으로 방문했어요. 사장님 이 친절하셔서 더 여운이 남는듯해요. 관리사님도 미모가 있으셔서 괜한 호강하는게 아닐까 싶을 정도로 몸과 마음 케어하고 가요. 재방문의사 100% 입니다!!

홍이

2018.11.07.

grade
몇일전 어플보고 다녀왔는데 시설이일단깨끗하고 음악도잔잔히 틀어주니 편안하네요 카운터분이 친절히안내해주고 더좋은건 마사지를 잘하고 성심성의껏 하는게 느껴지고보이네요 또 방문할게요ㅎ 추천함

김복임

2018.10.26.

grade
매번 이용하는업소말고 다른곳가보자 해서 처음 방문했습니다. 90분 건식 받았는데 낙낙이라고 안해도 손바닥으로 쎄게 해주네요. 온몸이 찌뿌둥하였는데 받고나니 너무 개운합니다. 여기저기 마사지받으러 마니갔었는데 재방문 의사있네요. 파이콤? 쎈압으로 잘하더군요 추천합니다. ㅎ

크린90

2018.10.07.

grade
마사지 받으러 소사벌 많이 돌아다녔지만 그중에 괜찮습니다 가격 대비 마사지도 잘하시고 사장님도 친절하시고 여기 여러번 갔지만 실망한적은 없는거 같습니다 다음에 갈때도 잘부탁 드립니다

1456

2018.08.19.

grade
진짜 짜증나네요 8시에 예약하여 갔는데 옷까지 다갈아입고 준비다하고 받으려고하는데 갑자기 마사지사 한분이 아프시다고하여 30분 기달려달라고 하시길래 기다렸는데 기다려도 안오시길래 물어봤더니 20분더 걸린다하여 그냥 나왔네요 이중예약 잡아놓으신거같은데 한시간가량 기다리고 진짜 뭐하는것인지 환불받고 기름값날리고왔네요 두번째 방문이였는데 다신안갈거입니다 정말 비추입니다

안성맞춤

2018.06.25.

grade
오늘 몸이 인좋아 오전에 전화로 예약하고 갔습니다. 평소에도 허리랑 어깨가 늘 안좋아서 안성에서 마사지를 자주 받았는데... 마통에서 검색하다가 다른분들의 리뷰를 보고 가봐야겠다는 생각이 들어서 평택으로 날랐습니다~!!! 제 안마를 담당하시는 분이 오셨을때 너무 마르셔서 힘이 없으면 어떻하나 걱정했는데~~~ㅎㅎ 오늘 완전 만족하게 받았습니다~!!! 조만간 또 방문할것 같아요~ㅎㅎㅎ 만족~~~!!!

율맘짱 빈짱

2018.06.20.

grade
고덕사는데 항상 운전해서 여기까지옵니다 마사지한번받으러오는데 주변납두고 15키로운전해서 오는이유가 다 잇는법 ㅜㅜㅜㅜ 언니는 아기보느라 힘들어서 저는 일하느라힘들어서 항상 마사지는 둘이 같이다니며 송탄에잇는 마사지샵 평택에 있는 마사지샵 하나도빼놓지않고 다받아봤지만 사장님 영어가 능통하셔서 마사지관리사 한테 의사전달 명확히해주시고 관리사도 출장안쓰고 고정으로 써서그런지 저희는 시원하게 잘해주시는분 정해져있어 항상 그분들찾아옵니다 ㅎㅎ 마사지 다니면서 다른곳에서 아프게시원한건 다음날 오히려더 찌뿌등한데 여긴 받고난직후도 받은 다음날도 개운해지니 또찾게됩니다 여기6번정도왔는데 여기온이후로 다른데 가면 비교되고 불만족스러움 ㅠㅠㅠㅠㅠ 여기 관리사최고에요ㅠㅠㅠㅠㅠㅠㅠ리얼내돈 주고 6번째받은 후기입니다

wlgk48

2018.05.05.

grade
시원데쓰 ~~ 평택 번화가에 위치하규 있구요 친구랑 맥주 한잔 걸치고 2차로 고고씽 ㅋㅋ마사지받고 개운하게 귀가해서 꿀잠잤네욬ㅋ

리얼리

2018.04.30.

grade
평택 소사벌지구에 위치한 마사지숍이에요. 큰 기대안했는데, 관리사님이 압 조절이 적당해서 좋았어요. 가성비 좋아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