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통 EVENT | 마통 새출발 이벤트!

홈 > 검색 > 상세정보

[강남·역삼·서초] 수타이테라피 (역삼)

수타이테라피 (역삼)
grade (리뷰22)
5000030000

050-7462-4878

24시간 연중무휴

서울특별시 강남구 역삼동 687-4

맛미빌딩

하트
가능한 코스
  • #타이관리
  • #아로마관리
  • #커플관리
가능한 서비스
  • 주차가능

  • 24시간영업

  • 샤워가능

  • 예약필수

  • 무선인터넷

  • 단체실

  • 커플실

  • 개인실

리뷰 22 건 / 총점 grade (9.2)

mattk

1개월 전

grade
너무 시원하게 잘 받고 왔습니다. 인디샘 땀뻘뻘흘리면서 해주시는데 덕분에 뭉친어깨 다 풀고 왔네요. 집근처라 자주 방문하겠습니다.

메리엘

3개월 전

grade
예약할때 타이코스 두시간!!!압 강한신분 두명예약했는데 동생해 주신분은 잘하시는 분이라는걸 보기만 해도 느낌 저 해주신 분은 한쪽하고 반대쪽 깜박했는지 않하고 초반에 바꿔야 했는데 나아지겠지 나아지겠지 생각하다 점점 시간만흐르고 결론은 성질나서 그냥 나가시라고 함 안내해 주신 분께 사장님이냐고 질문했는데 직원분이라고... 제가 진상부리자고 말씀 드리는거 절대 아니고 예약당시 분명 압 강하신분 말씀드렸는데 초보자인거 같다고하니 경력15년이라고 15일로 느껴짐...무튼 이직원분과 길게 이야기해봤자 의미없다는 생각듬 동생끝나기를 기다리다 나오는데 다음에 오시면 기본맨트 잘해드린다고 해서 기억이나 하시겠냐고 함 원래 가던곳이 있었는데 예약했는데 다시 전화옴 이유가 압이 쎈 사람이 그시간에 일중이라 생각해 보라고 하셔서 제가(직원분) 찝찝해서 다시 전화드린다고 그래서 고맙다고 하고 취소를 한 다음 마침 집근처라 깔끔해보여 왔는데 솔직하지 못한 직원대처가 유감이고 우리가 뜨네기라고 생각하셨는지 대강 넘어가는 느낌 제가 마사지는 주1회는 꼭 받는편인데 아오 이곳이!!! 두번째로 엉망 동생해주신분은 잘함 이곳이 저랑 안맞는지 뭔지 모르겠지만 직원분이 지나가는 말로 갑자기 예약이 많아졌다고 했는데 그럼 한분은 압이 쎄신분을 한거고 다른 분은 대강 넣었다는 생각드는게 맞는듯 조만간 가족이랑 마사지 받을겸 겸사겸사 먼저 와봤는데 와보길 잘한듯 안그랬음 가족모두 엄청 열받았을듯

다슈슈

3개월 전

grade
여기는 정말 시설도 좋고 샤워하기도 편해요. 마사지사는 케바케인거 같아요. 그런데 평일 오전~오후 계시는 분 정말 불친절해요. 이 분만 없으면 만점인데요 다른분들은 항상 친절하시고 어디 특별히 받고싶냐고 물어봐주셔서 좋아요.

재복2

6개월 전

grade
뻐근한곳이 있어서 붕뜬시간 짬내서 갔는데 실장님도 너무 친절하시고 관리사분께서도 한국말은 서툴르시지만 소통해가면서 압조절 잘해가시며 온몸의 피로를 쫙풀어주셨어요 담번엔 90분짜리로 갈려구요 관리사분 팁이아깝지않은곳이었습니다

강남쓰

8개월 전

grade
여자친구와 자주가는 업체인데 갈때마다 만족하는곳입니다. 친절하시구 시간도 잘지켜서 해주시고 족욕할 때 마실것도 준비해주시고, 관리사분들은 전체적으로 만족합니다. 리뷰쓰고 있는 오늘도 마사지받으러 갈 예정입니다ㅎㅎㅎ앞으로도 자주 찾아뵙겠습니다.

마싸지쪼아용

10개월 전

grade
평소 체인점 마사지숍을 위주로 다니다가 마통이라는 어플을 알고 처음 방문했는데 정말 만족도 200%입니다. 바닥에 따끈한 전기 매트 덕분에 몸도 따뜻하고. 마사지 해주시는 분의 압도 적당했고요! 두피 마사지할 때는 저도 모르게 잠이 들었네요! 회사에서 가까운 곳으로 검색해서 방문했는데 자주 오게 될 것 같아요!

힐링쓰

11개월 전

grade
방금 엄마랑 힐링하고 왔습니다. 시설도 굉장히 깔끔하고 다른 곳들보다 관리사님들 실력이 좋아서인지 찰떡 지압짱짱! 가성비 갑! 시간 가는줄도 모르고, 너무 시원했어요. 엄마도 만족하셔서 다음에 또 오자고 하시네요 비비,수지 관리사님 감사합니다! 그리고 직원분들도 정말 친절하셔서 기분좋게 휴일을 마무리했습니다

좋은하루2

2019.08.22.

grade
압은 생각보다 더 약했어요.그치만 눌러주시는 위치는 정확했고, 두피랑 손발 사이사이까지 꼼꼼하게 마사지 해주셔서 좋았습니다. 신발 소독기? 가 있어서 나오는데 신발이 따뜻해서 좋았어요.

111111111111

2019.08.06.

grade
최고 진짜 시원하게 마사지 잘 받고왔습니다. 여태 받아 본 마사지 중에 제일 개운했어요

쫀스노우

2019.07.13.

grade
시설 정말좋아요 룸마다 샤워실이 있어서 민망할일도 없구요 따봉입니다 관리사분이 잠시도 쉬지않고 마사지 해주셔서 다음엔 꼭 팁드리구 싶네요

이짜요

2019.07.12.

grade
마사지 받으면서 잠을 잔적이 한번도 없는데 요번에 가서 받다가 잠들었어요;;; 완전 시원했어요 대박... 여기 몇번 갔었는데 갔던중 최고에요!!!! 직원분도 친절하고, 마사지해주시는분도 잘해주시고 너무 좋았어요! 강추합니다 꼭 가보세요!!!

이짜요

2019.07.08.

grade
바닥미끄러운것빼고는 가성비 갑임

하토르

2019.06.23.

grade
여기 단골집이였어요 잘해여 가성비 최고 바닥좀 물티슈로 닦아주심 안대나여 미끌미끌 거려서 좀..ㅜㅜ

연탄이

2019.06.07.

grade
매우 친절해여 주차시설도 잘되어있구여 깨끗하구여 신발도 소독? 뭐 그런곳에넣어주고요 잠도 솔솔오고 뭐 온몸이 막 풀린다 이러진않지만 가성비 전 매우만족입니다 또 가볼만해여

음료요정

2019.05.19.

grade
2명 마사지 같이받았는데 프라이빗한 시설도 좋고, 마사지사 분들이 손깨끗히 닦고 마사지 해주시더라구요. 방바닥은 미끄러웠지만 전반적으로 쾌적했습니다. 수건도 많았구요 또갈의향있습니다

로찌04

2019.01.19.

grade
마사지샵 이곳저것 정말 많이 다녀봤는데 제일 만족스러워요!! 시설이 깨끗하고 1룸 1샤워실도 정말 좋아요 :) 룸 바닥이 오일때문에 미끄러웠던건 좀 아쉬웠지만 마사지해주시는 분도 친절하시고 실력이 진짜 대박ㅠㅠ 넘 시원하게 잘 받았습니다. 단골 될 것 같아요 XD❤

기운센

2018.09.19.

grade
개인 샤워실 짱입니다 마사지도 땀 뻘뻘 흘려가면서 최선을 다해서해주시고 시설도 정말 좋네요 개인적으로 정말 마음에 쏙 들었던건 룸에 세면대가 있어서 건식 마사지후에 마사지사분들이 두피며 얼굴 마사지 해주시기전에 손을 씻으시더라구요.

럭키보이즈

2018.09.17.

grade
몸이 개운해졌네요 샤워시설도 잘 되있고, 정말 잘 받고 갑니다. 다음에는 여자친구 데리고 다시 와야겠어요

soulfeel

2018.09.16.

grade
정말 사장님 엄청 친절하세요 그런데 마사지는 별로네요 압도 그닥이고 시간만 칼같이 지키고 뭐 의무는 아니지만 하시는 내내 지루해 하시다가 나갈때 엄청 즐거워 하시면서 나가고... 마사지사분만 좋았으면 정말 좋았을 것 같네요...

햄스터

2018.08.06.

grade
정말 돈 안아까워요 사장님도 너무 친절하시고 태국분도 마사지 잘 하세요

강철

2018.05.14.

grade
어제 오후에 다녀왔습니다. 가게 바로앞에 주차할수 있어서 주차도 엄청 편하게 했구요. 주차하고 들어갔더니 사장님이 어디에 주차했냐고 물어보고 차를 안전하게 다시 주차해 주셨답니당 ㅎ오랜만에 남편이랑 마사지 받으니 노곤노곤 정말 좋더라구요 일단 가게내부도 마통에서 찍혀있는 사진보다 좋았구요 사장님도 넘 친절하셨고 관리사 분들도 마사지 정말 잘하셔서 남편이 팁까지 주고 나왔어요 심지어 저 마사지 해주신 분은 저보다 훨씬 등치가 작으신데 힘이 장난 아니더라구요;; 진짜 태국 마사지 받으러 갔다가 이렇게 만족한적음 처음.. 꼭 가세요 완전 강추합니다 저도 강남 갈일 있으면 재방문의사 백프로 입니다 완전만족 아 참고로 2시간 받았는데 2시간내내 한번도 안쉬거 마사지 해주샸어요 감사합니다^^ 덕분에 완전 피로 풀었습니당❤️❤️❤️

jyjyhm

2017.12.25.

grade
인터넷에서 가까운곳 찾다가 마사지 받고 좋았다는 내용이있어 갔는데 직원분들도 착하고 마사지를 잘해주셔서 너무 좋았어요~ 처음간거라 어색했는데 첫경험이 좋아서 기분이 좋네요 남자친구도 다시오고싶다고 하고 피곤하고 지칠때마다 생각날거같네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