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통 EVENT | 마통 새출발 이벤트!

홈 > 검색 > 상세정보

[하단·사하·명지] 동원타이 (하단)

동원타이 (하단)
grade (리뷰108)
4000025000

050-7462-4770

24시간 연중무휴

부산광역시 사하구 하단동 534-2

로타리산업빌딩 기업은행 6층

하트
가능한 코스
  • #타이관리
  • #아로마관리
  • #커플관리
가능한 서비스
  • 주차가능

  • 24시간영업

  • 수면가능

  • 샤워가능

  • 예약필수

  • 무선인터넷

  • 커플실

  • 개인실

  • 남/녀
    화장실 구분

리뷰 108 건 / 총점 grade (7.5)

그랜디

23시간 전

grade
10월 17일 방문후 유사성성행위 하셨다고 썻는데 왜 지우시죠?끝나기 20분전부터 대충대충 저번에 갔을때는 신경써주시고 잘해주셔서 재방문 했는데 저번에 갈때는 유사성성행위까지 최악이네요 진짜

gcpd

25일 전

grade
추석 이후에 뭉친 피로 풀러가서 잘 받고 다시 일상으로 복귀했습니다. 다시 그 관리사분께 받고 싶더라구요. 앤니? 라고 말했는데 제가 제대로 들은게 맞는지 모르겠습니다. 조만간에 또 재방문하고 싶습니다

guest1190

28일 전

grade
엊그제 차례 지내고 몸이 뻐근해 점심쯤 전화했는데 싹싹하게 예약도 잡아주시고 갔을때도 친절했음 마미?미미? 어리신분은 아닌거같았고 경력이 많으신분인지 맛사지도 파스? 같은거 발라서 시원하게 진짜 잘해주심 샤워하고 나오니 헛개차도 챙겨주시고 나쁘진 않았었음 그래서 오늘 다시 갔는데 밑에분 말처럼 자네요 자장가 틀어놓은줄ㅋㅋ 관리사 교육 좀 하셔야할듯

sgyujf

1개월 전

grade
후회스러운마사지 몇일전갔는데 너무더럽네요청소는하시나요냄새도나고 이불도찝찝하고눕는순간눅눅한이불 앞에계신분친절도빵점친절이지만은 이건머마사지받으러가선 돈낭비하러온건지 두번다신받고싶지않네요 아로마받으러갔지만 오일만듬뿍 마사지를하는건지 잠을자는건지

굴욕의모험가

1개월 전

grade
리뷰가좋아서 얼마전 야간에 예약했는데 뚱뚱한 아주머니인지 아가씨인지 잘모르겠지만 전화통화부터 너무불친절하네요 그리고 냄새가좀나던데 바닥도미끄럽고 최악이였습니다 그나마 마사지는 잘받앗습니다.

해가날아

2개월 전

grade
언제나 와도 시원하게 받고 가는 나그네 입니다 가격도 착하고 마사지는 얼마나 잘해주시는지 아푼곳도 시원하게 풀어주시고 감사합니다 지인들에게 많이 추천 하겠습니다

동원타이 (하단) 사장님

2개월 전

소중한 후기 감사합니다🤗 언제나 기분좋게 받아주셔서 감사해요~ 다음번에 또 뵐께요🙏🏻

ajdjfixjej

2개월 전

grade
최고네요~ 한번씩 갔는데 카운터에 계시는분이 기억해주시고 항상 신경써주시네요. 가격도싸고 마사지도 잘하고 관리사분들도 중간중간 추운지 ,아프진않은지 물어봐주고 친절해요. 갈때마다 만족하고 갑니다 !

동원타이 (하단) 사장님

2개월 전

소중한 후기 감사합니다 🤗 자주 오시면 당연히 기억해드리죠~^^ 더 신경써서 관리 도와드릴께요~ 다음에 또 뵐께요🙏🏻

봄날은갔다

2개월 전

grade
하단에 이런곳이 있다는게 놀라울 정도네요.. 이제 정착해야 할거 같습니다 최고의 시설은 아니지만 마사지 최고 입니다

동원타이 (하단) 사장님

2개월 전

소중한 후기 감사합니다🤗 더 좋은 퀄리티로 보답하겠습니다~ 다음에 또 뵈요 🙏🏻

다없대

2개월 전

grade
직원분들이 대체적으로 다들 친절하셔요ㅎ 바로가도되냐했더니 흔쾌히 10분뒤로 예약잡아주시구 마사지도 디게 시원했어요! 마사지해주시면서 직원분들끼리 담소나누는곳도많은데 마사지에 집중해주시구 안좋은 부위 딱 캐치하셔서 더 집중적으로해주셨어요ㅎ 항상 어플보고 근처 마사지샵 전화해보고가는데 이제 여기 고정으로 다닐 것 같아요ㅎ 다만 샤워실이 협소해요ㅠ 좁은데 선반은 부셔져있어 물품 놔둘곳이 제대로되어있지않고 뜨거운물은 수압이 쎄지만 넘 뜨겁고 미지근한물과찬물은 수압이 넘 약해요ㅠ

동원타이 (하단) 사장님

2개월 전

소중한 후기 감사합니다🤗 샤워실은 계속해서 보완중이라 다음엔 조금 더 좋은 모습으로 찾아뵐께요 ㅠ.ㅠ다음에 또 뵐께요🙏🏻

마단

2개월 전

grade
아주 좋습니다 리뷰 100번째가 저라서 뭔가 기분이 더 좋네요 종종 받으러 오겠습니다

따쓰한여름아

2개월 전

grade
휴가라 휴가 다녀온후 몸살이 있어 재방문 했는데 오늘도 역시나 개운하게 잘받고 갑니다

불멸의

2개월 전

grade
어깨가 뭉쳐서 마사지를 받으러 갔는데 한 짐 내려놓고 가는 기분입니다 여기만큼 마사지 잘 해주시는곳은 없는거 같습니다 맛으로 따지자면 맛집이죠 최고입니다 항상 마사지 받으러 가면 이곳 저곳 세심하게 해주시고 두말할게 없습니다 또 오겠습니다 번창하세요

신평나그네

2개월 전

grade
낮에 타이 90분 받음 세스코? 있고 시설 평타 샤워실 별로 카운터 계시는분 폰 보느라 귀찮은지 안내도 대충 말투도 틱틱 마사지는 잘함 싼맛에 갔는데 두번은 안가고싶음 손님 많다고 배짱으로 장사 하시는건가?

미네미네미네

3개월 전

grade
2박3일 여행다녀온후라 몸이피곤해서 마사지샵 알아보는중 방문한 곳이네요 ㅎㅎㅎㅎ 처음 방문한 곳이라 리뷰 보고 연락드렸더니 카운더 계시는분이 정말 친절하게 응대를 잘 해주시더라구요 ㅎㅎㅎㅎ 저랑 신랑이랑 같이 갔는데 커플실이 사용중이라 아쉽게 따로 받게 되었어요 ㅠㅠ 근데 ㅋㅋㅋㅋ 마사지 정말 시원하게 피로 다풀리게 받고 왔네요 !!!!강약 조절다해주시고 역시 친절 ㅎㅎㅎ 엔라???그분 한테 받았어요 !!신랑도 이거격에 만족하고 받았다고 하더라고요ㅎㅎㅎ 이금액대로 마사지 가성비있게 잘갔다고요 ㅎㅎ 재방문 의사 200%입니다!!!! 참 요즘 휴가때라 땀많이 흘리시고 방문하신다면 샤워도 된다하시네용 ㅎㅎㅎ 저흰 사워하고 받았어요 ㅎㅎ그럼 자주애용 할께용 ~

geo0944

3개월 전

grade
처음으로 마통으로 이용했는데 매우만족 직원분도 매우친절관리사분도 매우친절만족 자주이용계획 동원 단골예약

온몸이아려

3개월 전

grade
저번에 갔엇는데 일단 카운터에 계시는 직원분이 너무 착하고 이쁘셔서 기분이 좋앗네여 마사지해주시는 분도 어디 아프다하면 그부분 중점으로 해주시고 좋앗습니당

양한

3개월 전

grade
전화응대 그리고 실제 방문도 미소담아 친절하시네요~~~여사장님!!! 그리고 마사지사도 시원하게 꼼꼼히 잘 해주셨고요... 하단에 다른 마사지샵들과 꽤 비교될 정도로 괜찮았어요!!! 강추합니다!!!♡♡♡

YoungWoo

4개월 전

grade
아주 좋은 마사지 (Gina)

동원타이 (하단) 사장님

4개월 전

소중한 후기 감사드립니다:) 다음에도 방문하여 주시면 변함없는 마사지로 보답하겠습니다😍

평화의사랑

4개월 전

grade
몸이 편하게 최고! 언제 또 보자

박쭈운

4개월 전

grade
방금받구나왔는데 진짜 하단에서 여기저기 많이가봤지만 제일 시원하네요~~ 다음번에 또 갈게요^^

똑바로살자

4개월 전

grade
추천합니다!!!!! 오늘 피곤한몸을 이끌고 찾아간곳 어깨와 허리가 많이 아파서 마사지가 꼭필요했어요. 타이한시간반 받으면서 역시잘왔구나하면서 감동 다음번에 또오는걸로

Syoung

4개월 전

grade
진짜 존나최악이네요 엎드려서마사지할때 하다가 다리쪽 마사지하는건지마는건지 존나대충대충하면서 시간다때우네요 왠만하면 말안할랫는데 돈주고 마사지받으면서 피로가풀리는게아니고 스트레스만 엄청받고가네요 여러번와봤는데 이번에정말최악입니다

병아리는꼬끼요

4개월 전

grade
여기 마사지맛집!! 아로마 받았는데도 시원하네요♥ 커플룸도 있어서 편하게 받았습니당 감사합니당!

콜롬비아냐

4개월 전

grade
타이 잘못받으면 아픈데 여긴 시원하게 잘하네요 샤워실 차가운물 안나오는것만 개선되면 좋을듯...야간실장님 목소리귀엽ㅋㅋ 담에 또봅시다~

평화의사랑

4개월 전

grade
최고 최고 언제 또 보자

동원타이 (하단) 사장님

4개월 전

소중한 후기 감사합니다:)

audtn55

4개월 전

grade
사장님 마사지가 왜이리 엉망입니까 아로마 받았는데 등에 오일만 듬뿍바르고 뭐 한게 없네요 실장인지 알바인진 모르겠는데 계속 폰만보고 손님한텐 신경도 않쓰고 리뷰보고 설마했는데 밑에 적힌거랑 똑같네요 불친절하더이다 낮에 가서 그런지 몰라도 손님도 별로 없더만 그럴때 더 신경써야되는거 아닌가 싶더이다

쭈쭈엄마

4개월 전

grade
완전 시원 추천!!!!!!!! 여긴 갈때마다 편안함 만족만족!!요즘 신경쓰는일이 많아서 그런지 어깨가 많이아파서 오늘은 마사지를 받기로~ 저의 몸을 날아갈듯 인사 꾸뻑하고 갑니다.번창하세요

동원타이 (하단) 사장님

4개월 전

소중한 후기 너무 감사드립니다^0^ 다음번 방문에 어깨쪽 집중관리 원하신다면 카운터에 문의해주세요^^

꾸루룩웅웅

4개월 전

grade
점심먹고 마사지 받고싶어 전화했더니 전화응대부터 엉망 오니까 더 불친절 이래서 마사지 받고싶겠습니까? 그나마 마사지는 시원해서 1점드립니다 안쓸려다 쓰게만드네요 직원교육 똑바로 시키시길

동원타이 (하단) 사장님

4개월 전

고객님..불편함을 드려 죄송합니다. 해당 직원은 응대부분 재교육 통하여 친절하게 고객님들 맞이할수있게끔 개선하겠습니다. 바쁜시간 내어 방문해주신만큼 다시 한번 죄송하단말씀 드립니다ㅠㅠ 보완하겠습니다. 꼭 다시한번 방문해주세요. .

자연산눈사람

5개월 전

grade
오늘 회식 후 시원한 마사지가 그리워 마통을 통하여 동원마사지를 예약하고 마사지를 받았는데 흔히 받는 동남아 마사지 보다 시원하고 가격대비 너무 좋았네요~ 마사지의 좋은 추억 남기고 다음에도 한번 방문 드리겠습니다. 번창하세요~

동원타이 (하단) 사장님

5개월 전

소중한 후기 감사합니다:) 다음에도 만족스러운 마사지로 보답하겠습니다😘

평화의사랑

5개월 전

grade
몸이 아파도 마사지 하면 편하게! 너무좋다 그리고 종이 쓰는 답하고 편하게 너무좋다 별5개!

동원타이 (하단) 사장님

5개월 전

꺄~ 후기 감사합니다:) 다음 방문에도 만족스런 마사지로 보답하겠습니다. 감기조심하세용^^

하이요맨

5개월 전

grade
시설도 깔끔하고 샤워실도 1인실이라 맘에 드네요 ㅎㅎ 아로마 인데도 관리사분이 시원하게 잘 눌러주네요 다음에 또 들릴게요~

동원타이 (하단) 사장님

5개월 전

소중한 후기 감사합니다❤ 다음에도 만족스러운 마사지로 보답하겠습니다. 예약시 전화주세요:)

오늘도다이

5개월 전

grade
마사지샵이란걸 처음 가봤는데 야간직원분이 너무 친절하시네요 지나관리사님도 마사지 최고 였습니다 자주 갈거같네요~~~

동원타이 (하단) 사장님

5개월 전

다음 방문시에도 만족할수 있도록 더욱 노력하겠습니다:) 소중한 후기 감사합니다❤

요이요이

5개월 전

grade
진짜 어깨랑 목 완전 만족해서 다시갈꺼에오!! 부모님이랑 다시 갈꺼에요오오오 커플 마사지 받으러 가세용 두번가세욤

동원타이 (하단) 사장님

5개월 전

다음에도 요번처럼 어디어디 집중관리해달라고 요청하시면 꼭꼭 챙겨서 마사지해드릴께용:) 감사합니다

뮤진

5개월 전

grade
방금 타이마사지 60분 받았습니다. 시원하고 좋습니다. 최근에 몸이 찌뿌둥해서 당일로 급하게 예약했는데 받을 수 있었어요. 엄마랑 같이갔는데 엄마도 만족하시네용ㅎㅎ 전화도 친절히 받아주시고 마사지 해주시는 분들도 시원하게 잘해주시고 계속 괜찮은지 물어봐주시고 악력도 세서 시원하고 좋았어요ㅜ 오히려 이렇게 싸게 서비스받는게 죄송할 정도였어용ㅜㅜ 예전부터 여러번 받으러 갔었는데 이번에도 만족입니다. 믿고받는 동원타이마사지..제가 지금 창원에 거주하는데 부산내려올때마다 자주 갈게요 번창하세요~♡

동원타이 (하단) 사장님

5개월 전

다음 방문에도 만족스런 마사지로 보답하겠습니다😍

bklove

6개월 전

grade
마사지 받고싶어서 집근처 찾다가 젤 위에 뜨길래 가봤는데 알고보니 이미 유명한 곳 이더라구요ㅎㅎ 저만 몰랐던 핫플^^;;; 어깨랑 등이 너무 뭉쳐서 스트레스였는데 90분 시원하게 받고 근육통도 스트레스도 날려보냈네요♡ 이것저것 전화로 질문이 많았는데 직원 선생님께서 친절하게 다 답변해주셨어요!!!! 감사합니다 또 방문할게요

동원타이 (하단) 사장님

6개월 전

다음 방문에도 만족스러운 마사지로 보답하겠습니다😘

키둑이

6개월 전

grade
어플로 보다가 싸길래 싼맛으로 그냥 예약 하고 아빠모시고 가서 돈받으시는분께 잘부탁합니다~ 하고 반신반의하면서 받았습니다 그리고 보통 어플로 예약 햇다고 하면 좀 퉁명 스러우시던데 여기는 카운터 계신분이 엄청 친절하게 해주셔서 기분좋았습니다 저희부모님 원래 받으러 다니는곳이 잇으신데 너무 시원하게 잘해주신다고 만족하고 나왔습니다 집이랑 조금 멀긴 하지만 자주애용할것 같습미다

동원타이 (하단) 사장님

6개월 전

아~어떤분인지 기억나요^0^ 아버님께서 시원하게 잘 받으셨다니 다행입니다😆 다음에도 만족스러운 마사지로 보답드리겠습니다!

순대야

7개월 전

grade
여기 진짜 심함.최악중에 갑오브갑!!오일90분 받음 *오일만 계속 몸에 칠갑하고 걍 문지름 *힘하나도안줌 *새벽늦게와서 나도 모르게 잠깐 잠들다깸 손바닥이 아닌 손톱으로 종아리 한군데만 누르고 핸폰보고있음 *계속 자는척해봄 계속 지혼자 손톱으로 내종아리 찌르고 핸폰보고있음 *내깼다신호줌 또 다시 오일칠갑 문지름시작 *업주님!! 오일마사지가 아니고 몸에 오일 건성건성 발라주기 90분으로 수정하시지요 *4만원 진짜 아까워미치겠음 4천원도 아까움 싼값에 걍 뭐됐다 하고 넘길 정도가아님 *온니 마사지 받으러 온 손님에겐 이딴식으로 하고 진짜 짜증익빠이네 딴짓거리 목적으로 장사하는거면 이어플 당장 내리세요 여기 건전어플이거든요!!! 온니마사지 손님도 받고싶고 딴짓거리 손님도받고싶고 둘다 다하고싶으면 직원교육좀 잘시키던지 리뷰안봐요???????????????????

동원타이 (하단) 사장님

7개월 전

고객님,, 바쁜시간 내어 방문해 주신 만큼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관리사들은 개개인 재교육 진행하겠습니다. 항상 고객님의 쓴 소리에 귀기울이고 참고,보완하여 더 나은 동원타이가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chin

8개월 전

grade
아주 좋은 마사지 (Gina)

동원타이 (하단) 사장님

7개월 전

소중한 후기 감사합니다. 항상 편하게 모시겠습니다.

내다1

8개월 전

grade
코로나 안전지대

동원타이 (하단) 사장님

7개월 전

소중한 후기 감사합니다. 꾸준히 소독진행하고 있으니 안심하고 방문해주세요^^

이승화다

8개월 전

grade
꼼꼼해요 친절하시구 열심히해준다라는 느낌에 기분이좋았습니다

동원타이 (하단) 사장님

7개월 전

소중한 후기 감사합니다. 항상 열심히 하겠습니다

chin

9개월 전

grade
Gina는 매우 좋은 마사지를 받았습니다.100%만족! 갈 때마다 오늘 같았으면 합니다.ㅎ지나 마사지 좋음

동원타이 (하단) 사장님

7개월 전

소중한 후기 감사합니다. 항상 노력하겠습니다^^

두한이

9개월 전

grade
오늘 회식이 빨리 끝이나 시간도 남고했어 마사지를 받았는데 진짜 기분도 좋고 몸도 상쾌해지는 기분으로 집으로 갈수가 있었다 오랜만에 새로운 곳을 발견해 좋았다 이제 당골이 되어야 겠다

동원타이 (하단) 사장님

7개월 전

소중한 후기 감사합니다. 고객님께서 단골이 될수있도록 더욱 노력하겠습니다.

청담

9개월 전

grade
늘 동원 가는데 원래 받던 안나가 태국으로 갔다네요ㅠ 그래서 다시 저랑 맞는 테라피스트 찾던 중 지나한테 마사지 받게 됐는데 너무 괜찮아요 앞으로는 지나한테 받게 될듯 ㅋㅋ

동원타이 (하단) 사장님

7개월 전

소중한 후기 감사합니다.

chin

9개월 전

grade
지나 너무 시원하게 잘해요 자주받으러,와야겠어요 추천입니다 최고!!

동원타이 (하단) 사장님

7개월 전

소중한 후기 감사합니다. 항상 편하게 모시겠습니다^^

than

9개월 전

grade
아주 좋은 마사지 (Gina)

동원타이 (하단) 사장님

7개월 전

소중한 후기 감사합니다.

queens35

10개월 전

grade
어제 2명 예약해서 갔네요 . 시원하게 받았습니다.

동원타이 (하단) 사장님

7개월 전

소중한 후기 감사합니다. 항상 편하게 모시겠습니다^^

krush9

11개월 전

grade
최악입니다 아로마 마사지를 오일만 바르는게 다이고 그것마저 등판을 마른 수건으로 3회나 바르고 닦아냅니다 등짝 걸레로 만들어 버리네요

동원타이 (하단) 사장님

7개월 전

고객님. 일단 불편을 드려 너무 죄송합니다. 말씀해주신 부분은 재교육 진행하여 차후 방문 시 불편함 없도록 하겠습니다. 항상 고객님말씀에 귀 기울이는 동원타이가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삼구

12개월 전

grade
싼마이로갠찮은듯

동원타이 (하단) 사장님

7개월 전

소중한 후기 감사합니다. 더 업그레이드 되어 별 다섯개가 될수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향유

2019.10.30.

grade
120%만족! 갈 때마다 오늘 같았으면 합니다.ㅎ

동원타이 (하단) 사장님

7개월 전

항상 받았던 그 느낌 그대로 진행될수 있도록 더욱 노력하겠습니다!^^

향유

2019.10.26.

grade
대체적으로 만족! 집 가까워서 새벽에 일보고 돌아가는 길에 피곤 덜고 갑니다. 리뷰들이 중구난방이라 조금 망설였는데 선택에 후회없습니다. 종종 들려야겠네요

동원타이 (하단) 사장님

7개월 전

소중한 후기 감사합니다^^ 더욱 노력하겠습니다!

청담

2019.10.13.

grade
방금 아로마 1시간 받고 왔구요 마사지 시작하기 전에 카운터에 목이랑 어깨위주로 해달라고 말씀드렸습니다 새벽이라 그런지 날이 좀 추워서 온풍기 틀고 있었는데 테라피스트 들어오자마자 타이머 맞추고.. 추워죽겠는데 온풍기 끄고 에어컨 키고 (시간은 계속 흐르고 있음).. 덜덜 떨면서 받았어요 내가 내 돈 내고 마사지 받으러 와서 감기까지 걸려야겠나 싶길래 많이 춥다고 하니 에어컨 꺼줬습니다 마사지 시작했는데 이건 뭐 아로마 마사지를 받으러 온건지 오일을 받으러 온건지 .. 하는둥 마는둥 진짜 시원한느낌 1도 안들었어요 마사지 하면서도 중간에 일어나서 자기 볼 일 보고 (3회정도) 어깨랑 목 위주로 해달하고 했는데 시작할 때 목 몇 번 하고 어깨는 아예 건들지도 않았어요 등에 오일만 겁나 열심히 바를뿐 .. 마사지 종료 후 카운터에 가서 혹시 제가 목이랑 어깨 위주로 해달하고 했는데 전달을 했냐고 하니 했다고 하더라구요 그래서 자초지종을 설명하니 카운터에서는 아아.. 원래 안그렇게하는분인데 왜그랬지 .. 이런 반응 뿐이고 오늘 후기 꼭 남길거라고 하니 알겠다고 하더군요 3만원 가격 생각해서 엄청 좋은 마사지는 바라지도 않는데 어깨가 너무 아파서 받으러 간건데 받기 전이랑 받은 후가 차이가 하나도 없으니 정말 돈아깝네요 돈 좀 더 보태서 시원하게 마사지 받을 걸 그랬어요

동원타이 (하단) 사장님

7개월 전

고객님. 일단 불편을 드려 너무 죄송합니다ㅠㅠ 말씀해주신 부분은 재교육 진행하여 차후 방문 시 불편함 없도록 하겠습니다. 항상 고객님말씀에 귀 기울이는 동원타이가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woo2848

2019.10.06.

grade
예전에 간 기억이 있네요. 마통보고 갔는데 모른체 할인 안된 금액으로 받고 거기다 위생관리와 좁디 좁은 큼큼한 룸...읔

동원타이 (하단) 사장님

7개월 전

고객님.소중한후기 감사합니다. 다음 방문시 꼭!!마통회원이라고 말씀해주시면 기재된 회원가 금액으로 안내해드리겠습니다.

박쭈운

2019.09.30.

grade
몸이 자주 뻐근해서 여기저기서 많이 받아봤는데 여기오늘 해주신분이 젤 시원했습니다 특히 손 다른곳에서 잘안해주시는데 집중적으로 해주셨고 제일 만족한거는 마지막에 두피마사지였습니다 그어느곳에서 두피마사지 해주는곳이없었는데 진짜 너무 시원했어요 내일부터 여행을가서 조만간은 못받으러가겠지만 여행다녀와서 다시 꼭들릴께요^^

동원타이 (하단) 사장님

7개월 전

소중한 후기 감사합니다. 다음 방문시 집중적으로 관리 받고싶은 부위가 있으시다면 카운터 문의해주세요^^

오야테

2019.09.10.

grade
오늘도 친구랑 둘이다녀왔는데 항상 받을때마다 너무좋네요 ㅎㅎ 피로가 확풀리구요

동원타이 (하단) 사장님

7개월 전

소중한 후기 항상 감사합니다^^

피곤하구만아오

2019.08.31.

grade
저도 마사지 좋아 하고 여자친구도 좋아해서 싼 맛에 가끔 갑니다. 갈때마다 갔다와서 후회합니다 안 가야지 하면서도 그나마 건전 업소라고 생각하는지 여친이 가끔 가자고 해서 갑니다 어제는 더 후회 했습니다. 커플로 받는데 잠깐 졸았더니 관리사 두분이서 알지 못하는 말로 떠들고 웃고 있습니다 졸면 힘을 빼서 하기 때문에 절대 졸면 안되고 긴장해야 합니다 아로마 받는데 오일을 너무 많이 발라서 목욕 하는줄 알았습니다 받고 나서 시원 하다는 느낌은 1도 없었습니다 마사지 여운을 계속 남기라는 의도인지 마지막에 앉아서 해주는 스트레칭 그런거는 쿨하게 패스 하나봅니다 별점 1점 주는 이유는 잠이 잘 와서 줍니다. 맥주 한잔 먹고 밤 늦게 가서 그런지 잠은 잘 옵디다

동원타이 (하단) 사장님

7개월 전

고객님. 일단 불편을 드려 너무 죄송합니다.ㅠㅠ말씀해주신 부분은 재교육 진행하여 차후 방문 시 불편함 없도록 하겠습니다. 항상 고객님말씀에 귀 기울이는 동원타이가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오야테

2019.07.23.

grade
멀리서가는데는 다 이유가있지유 갈데마다 좋아요

동원타이 (하단) 사장님

7개월 전

항상 소중한 후기 감사합니다!^^

라아자

2019.06.22.

grade
저번주 일요일 아침에 받고 왔는데 마사지해주시는분이 너무 잘해주셔서 다음에 같은분께 받고싶은데 이름이 go 뭐라고 한거같은데 25세 태국분이셨는데 알수 있을까요??

동원타이 (하단) 사장님

7개월 전

후기감사합니다. 방문전 미리 전화주시면 예약잡아 드리겠습니다^^

장주1

2019.06.05.

grade
그냥 싼맛에 갓지만 괜히 싼게 아니군요 카운터 직원인지 사장인지도 싸게하면서 멀더 바라냐는식의 태도.. 관리실은 무슨 수면실 개조해논거마냥 좁아서 옆에 헛짓거리하는거 다들리고 암튼 최악이네여

아랄라라

2019.05.27.

grade

:)효자손

2019.05.08.

grade
안좋은글만 리뷰로 적어서 삭제하러왔으나 알아서 삭제되있군요. 다시한번 적겠습니다. 마사지사분의 실력은 좋으나 반지나 손톱좀 자르고 마사지하라고 해주세요. 그리고 카운터보시는 사장님께 말했더니 그냥 아아..하시는건 무슨경우입니까?

소영공주

2019.05.06.

grade
새벽에커플마사지로마사지받았는데시원하더라구요 압도좋고 저는 압이쎄길래 좀살살해달라고까지했는데 25000원내고한시간동안 시원하게받았습니다

내다1

2019.04.28.

grade
24일 새벽에 아는행님이랑 쉬원하게 받고왔어요

공공이

2019.04.18.

grade
주변에서 제일 싸고 좋은거같아요 직원분들도 너무 친절하고 시간 재어봤는데 1분도 오차없이 나가세요 그냥가면 가격차이가 있어서 지인들한테도 꼭 어플깔고 가라고 해요 저만 알고싶은곳인데 요새는 넉넉하게 30분 전에 전화하고갑니다 ㅠㅠ 시설은 그렇게 좋은편은 아니지만 싼 가격에 만족합니다 번창하세요

몬튜라

2019.04.18.

grade
일하는곳이 오픈현장이다보니 무거운짐도들고 막 나르다보니 몸이 뻐근하고 안좋앗는데 마사지샾 하단쪽에 찾다가 여기발견해서 마통 가입하고 전화하고 오늘 방문하엿는데 안내해주시는 직원분도 친절하시고 관리사분도 한국말도잘하시고 마사지도 뭉친곳 다풀어주시고 정말 잘받고온거같아요 잠도잘올거같네요^^ 자주이용하게될거같아요 잘받고갑니다~

타이굳굳

2019.04.18.

grade
몸이 뻐근해서 다녀왔는데 들어갈때부터 직원분이 반갑게 맞아주시고 뻐근한몸 제대로 풀고와버렸어욬ㅋㅋ꙼̈ 다른곳은 시간 끝나기도 전에 나가던데 시간지나도 바로나가지도않고 친절하셨어요!! 특히 압이 굉장하셨음 몸뻐근할때 자주 방문해야겠습니당

팩트폭격기

2019.03.19.

grade
진짜 이런 쓰레기 마사지가 또 있나 싶음ㅋㅋㅋㅋㅋ 아로마 90분 예약하고 갔더니 등판에 40분동안 손바닥으로 처 비비더니 종아리 20분동안 손바닥으로 비비고 정확하게 1시간 누워있다가 30분 남았지만 열받아서 걍나옴 이따위로 장사하지 마세요 여러군데 다녀봤는데 너무 최악의 쓰레기라 글 남깁니다 마사지를 할줄 모르는 초딩한테 아로마오일 던져주면 딱 이따구로할듯

왕근남

2019.03.14.

grade
마사지 끝나고 후기 적네요! 처음 들어오면 먼저 인사를 해주면 좋겠네요 간판은 스포츠마사지였고 마사지는 전반적으로 시원했지만 너무 무뚝뚝해서 좀 그랬네요 다음에는 좀더 반갑게 맞아주면 더 좋겠네요!

오야테

2019.02.27.

grade
간만에 피로도 풀겸 마사지샵 예약하고 엄청저렴한가격으로 받고왔어요 그리시원하지는 않아도 이정도 가격이라면 아주 괜찮다고 생각해요 ^^~ 굿

빵순이11

2019.02.25.

grade
여자친구랑 갔는데 눈좀 붙이려고하면 자기네들끼리 낄낄거리면서 이야기하고 알아듣진 못하니 뭐 우리욕을 하는지 알수도없고 조금 기분이 나빴네요 저는 덩치가 좀 있어서 괜찮게 받았는데 여자친구는 하나도 안시원해서 돈아까운거같다 말하더라고요... 괜히 기분풀려다 상하고왔네요

캐논3433

2019.02.25.

grade
완전개내상. 더럽고 마사지가아니라 문지른수준. 지들끼리 안에서 떠들어재끼기고.절대안감

어이마

2019.02.17.

grade
가성비좋네요 삽이깔끙하고 향기도좋고 데스크에계시분도 이뿌고친절하시고 단골해야되겟으요

밀웅웅

2019.02.14.

grade
저번에 왔을때 해주신분은 완전 좋았는데 이번엔 10분 덜채우시구 친구랑 둘이갔는데 두분 다 계속 폰보시면서 마사지해서 조금 그랬어요 ㅠㅠ 그리고 다음엔 시간은 지켰으면 좋겠어용 ..

빡도

2019.02.11.

grade
후기보고 좀 망설였는데 마사지사마다 다른가봐요 저는 마사지사분이 팔꿈치랑 무릎으로 꾹꾹 세게 잘 눌러주셔서 처음 마사지받았는데 아주 좋네요 근데 1시간 선택했는데 10분정도 일찍 끝내시더라고요 그것만 좀 아쉽고 25000원내고 만족합니다

다다다다다

2019.02.07.

grade
2월 6일 이용 좋음 시원함

용가리빼다구

2019.02.05.

grade
친구 3명이랑 마통통해서 맛사지받았는데 가성비 최고!! 3명다 만족하기 쉽지않은데.. 다음에 또방문예정

dhdujs

2019.02.01.

grade
친구가 명절이라 오랜만에 내려 와서 같이 다녀왔습니다. 저렴한 가격에 시원하게 받고 갑니다. 60분 이용해도 충분한거 같아요.

vc야

2019.01.30.

grade
마사지 힘이 없어요..진짜 대충대충 오일만 칠하고 이게 뭔지 모르겠네요시원하지도 않고..시간도 15분정도 빨리 끝내고 반지끼고있어서 피부도 따갑고 영어로 말해도 알아듣지도 못하고 중간중간 휴대폰도 보고 돈 더주고 좋은데 가세요...만원아끼려다가ㅠㅠ 돈만 더 잃었네요

원정대

2018.12.27.

grade
새벽시간에 갔다왔는데 90분 이용했는데 평점 상관없이 마사지 잘 받았어요

마사지좋아요~^^

2018.12.25.

grade
너무잘받고 갑니다. 제가 아픈건싫어하는데 딱 적정하게 너무잘해주신것같네요. 다음부턴 오늘분예약하고 가야겠습니다.

closenes

2018.11.23.

grade
관리사님도 친절하시고 타이받고 아로마까지 받고 갑니다 괜찮네요

마사지좋아요~^^

2018.11.23.

grade
여기 최악중에 최악입니다. 몸이 피곤해서가지 딴짓할려고 갑니까? 이상한 말만하고 마사지는 시원하지도 않고 최악의 입니다!!!!! 그리고 직원들 교육잘시키세요 말끝마다 3만원 3만원 하는데 이러는데 믄슨소리인지? 여기 건전아닌가요?

짱짱이

2018.11.17.

grade
아시원해

슈퍼맨

2018.11.14.

grade
타이 1시간 받았습니다. 가격이 저렴해서 좋았지만... 마사지사 실력이 많이 부족한 듯,,다른 분께 한 번 더 받아봐야 제대로 알 수 있을 듯 합니다!!

니가내다

2018.10.09.

grade
가게 카운터 보시는준 친절하고 좋은데 건물 관리쫌 해야델듯해요 마사지는 뭐 소소 한데 사장놈이 돈을 안쓰나 가게 꼬라지가 휴 진짜 이런데서 마사지 받으면 마사지를 잘하면 뭐해 가게 시설 꼬라지가 별론데

맥스로

2018.09.23.

grade
단골입니다. 이런앱이 있는줄 몰랐네요. 진짜 저 할인 금액으로 받을수 있나요? 제값 다주고 받아온 나는 뭐지? 관리사마다 호불호가 나뉩니다. 80% 이상 만족하며 다니고 있습니다. 근데 진짜 저 가격에 된다고?

Moonshot

2018.09.21.

grade
마통을 통해 국내에서 첨 받아본 타이마사지 출장시 외국에선 나라별 마사지 체험을 해봤지만 타이는 첨이었죠 첫 느낌은 굿~ 가격도 저렴하고 친절하시구 시원하구 모든게 만족 앞으로도 번창해서 많은분들께 지속적인 해택을주세요~

유럭

2018.08.07.

grade
최근에 여러번 갔었는데 예전보다 더 좋아진듯한 느낌이네요. 뉴페이스 분들도 많이 들어오고 마사지 수준도 높아진 느낌이에요. 24시간영업에 수면도 가능하고 샤워실에 스킨.로션.폼클렌징.면도기.드라이기 등등 담날 바로 출근도 가능하게끔 완비 ㅋㅋ추천합니다

둥실둥실

2018.07.16.

grade
전 아로마2시간 잘받았는데 평이안좋네요;; 관리사마다 호불호가 심한건지.. 전괜찮았습니다

타이짱임

2018.07.04.

grade
오늘은 마사지 관리사들 좀 심하네요ㅜㅜ 잘하더만 요즘은 너무 성의없게 해서. ..... 체인지 되면 다시 가던지 해야겠네요 신경좀 많이 써 주세요 몸풀로 갔다가 더 뭉쳐서 온 기분입니다

청담

2018.06.13.

grade
직원언니 친절하고 마사지 받을 때 안자는데 자는줄 알고 압이 점점 약해짐.... 중간중간 내가 안자고 있다는 걸 표시해줘야함... 딱 가격만큼 하는 마사지

맛통전문

2018.06.06.

grade
최고입니다ㅎㅎㅎ호불호가갈리는데 전만족합니다 ㅎㅎㅎ

야달

2018.06.03.

grade
최근에 악플이 많이 늘었네요. 동원 단골인데, 마사지사마다 실력이 천차만별입니다. 뭐 이건 어디나 똑같. 잘하는 분은 진짜 잘합니다 최근에 뉴페이스가 많이 온거같은데 순수 마사지로 승부보려한다면 교육 제대로 해야할 것 같네요

주공주

2018.05.15.

grade
최악입니다 마사지하는도중에나가더니한참있다가들어오더니담배피고들어왔는지허리지압하는데담배냄새확났습니다 기분안좋았는데한소리할라다가그냥말았습니다 두번다시안갈곳임

부산에산다

2018.05.06.

grade
마사지사 정말 비추입니다. 한번간후 절대 안갑니다. 1) 90분짜리 ->70분~80분만 함 2) 마사지사들 대충해줌..힘안쓰고 자기 체력 아끼는게 눈에 보임 3) 손님이 없음. 저녁 10시 피크 시간 갔는데 손님 없었음 4) 가격 낮아서 갔는데, 싼게 비지떡임 사실 받고나서 돈 아까운거 첨임

처리미

2018.04.14.

grade
가지마세요..진짜 관리사들 관리안합니다... 90분짜리 결제하고는 80분받아야하는 이율모르겠네... 들어올땐 늦고 나갈때는 빠르고 .. 참나... 카운터에 얘기하니 죄송하다는 말만하고.... 어이없다 진짜... 타이맛사지 여러번받아봤지만 마지막에 허리돌리는거 안해주는 경우도 처음임... 내가 해달라하니 그때 해주고... 진짜 비추비추입니다 이제 다신안가..

연아루

2018.03.31.

grade
최악 점수 자체가 아깝군요 많이 다녀봤지만 이런 마사지 샵 처음 누워서 팔 벌릴 수도 없는 작는 방에 키 180이상은 눕지도 못할듯 야매로 배워온 관리사에 시원한건 하나없어요 팔꿈치랑 발로만 밟네요 게다가 시간도 안 지킴 10분이나 짜르고 나오는데 수건도 안 바꾸네요 ㅡ ㅡ 다신 안갑니다

배낭여행

2018.02.20.

grade
좀전에 2시간짜리 아로마 받고 왔어요.. 가격은 착하고 좋은데 기존에 받던 마사지보다 강도가 많이 약해요.. 그것 말고는 전체적인 서비스는 괜찮았어요..

애플부산

2018.02.18.

grade
아로마는 가성비괜찮았는데 압이좀 약한감이 있어서 세게해달라하니 괜찮았어요 타이는 한번도안받아 봤는데 안아픈가요 한시간반동안 받으면?

준돌이

2018.02.15.

grade
관리사분마다 마사지 스타일이 다르지만 대체적으로 가성비로 만족도가 높습니다.

모모까미호두

2018.02.05.

grade
저는 여기 추천해요! 5번이상 가본 손님입니다^^ 마사지사들마다 각각 마사지하는방법이 다르지만 그래도 좋아요^^ 항상 타이마사지만 받아요^^

호피

2018.01.28.

grade
여기 최고에요 가성비갑

뽈탱

2017.12.31.

grade
시원하게 잘 받았습니다 저렴하고 좋네요

GUEST

2017.12.26.

grade
이곳저곳 자주다니는 사람인데 다른곳에비해 가격도 저렴하고 마사도 시원하네요 감사합니다

GUEST

2017.11.08.

grade
주말에 가야겠네요ㅎㅎ 우리동네에 이렇게 저렴한곳이ㅋ

GUEST

2017.10.30.

grade
두 번째 이용이네요! 아로마는 안받아봐서 모르겠는데, 타이는 진짜로 시원하고 잘해주셔요! 처음과 두번째 마사지사분이 다른분이심에도 불구하고 120프로 만족입니다! 지친 몸 힐링하러 또 갈게요~^^

힐링캠프

2017.10.13.

grade
가격대 저렴하고 굿입니다 아로마 90분 강춬ㅋ

꺄륵

2017.09.13.

grade
깔끔하고 좋음
굿임

알짜배기

2017.09.01.

grade
타이마사지 90분 추천합니다!
가격대비 정말 좋은 마사지인것 같아요.
솔찍히 가격이 너무 저렴해서
별기대 안하고 갔는데 가격대비 너무 만족스러운 관리였습니다.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