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통 EVENT | 마통 새출발 이벤트!

홈 > 검색 > 상세정보

[광진·성동·왕십리·성수·건대] 영타이 (구의)

영타이 (구의)
grade (리뷰60)
5000030000

050-7462-4581

24시간 연중무휴

서울특별시 광진구 구의동 252-130

3층

하트
가능한 코스
  • #타이관리
  • #아로마관리
  • #커플관리
가능한 서비스
  • 주차가능

  • 24시간영업

  • 샤워가능

  • 예약필수

  • 무선인터넷

  • 단체실

  • 커플실

  • 개인실

  • 남/녀
    화장실 구분

리뷰 60 건 / 총점 grade (8.6)

하늘날아

19일 전

grade
항상 이용하고있어요 너무 좋아요!

dactoro

27일 전

grade
광진구에서 무조건 여기가 최고!!

팬도리

6개월 전

grade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구의역쪽에 볼일이 있어서 몸도 짜뿌둥하기도하고해서 전에 가봤던 영타이에 예약하고나서 마사지를 받았습니다. 비록 타이 한시간이지만 마사지사님의 압이 강약을 조절하면서 아주 시원하게 잘 받고 왔습니다. 또한 카운터실장님의 친절함 또한 감사드리고요.. 덕분에 힐링 잘 하고 왔습니다. 감사합니다~^^

능금이

6개월 전

grade
사장이 마사지사 관리 안하는듯 한시간짜리 했는데 15분 전에 끝냄 그마저도 어찌나 설렁설렁하는지 다시는 안갈듯

dkfflQhd

9개월 전

grade
베트남에서 못푼 알들을 영타이 야야에게서 풀다 1주일동안 다낭 갔다가 1일 1맛사지를 했는데 헐 귀국 비행기에서 알이 다뭉침 ㅜ.ㅜ 영타이로 와서 야야에게 받았은데 정말 가만히 있을때 몰랏던 뭉침들을 알게 되었어요 마사지 살때 왼쪽다리가 아프다고 하니까 집중적으로 마사지 해주더니 야몽 까지 직접 바르면서 풀어줬습니다 지금 나오자 마자 후기 쓰는데 정말 시원합니다 마사지할때 아프다고 하고 많이 뭉쳤냐고 물어보면 만져가면서 여기가 많이 뭉쳤다고 말해줍니다 어느정도 커뮤니케이션 되요~ 아아 그리고 마지막 코스!! 추나로 허리 풀어주는데 이때는 몸을 그냥 맡기세요 마지막 코스 강츄입니다 나중에도 야야 지명 입니다!! 뽀드득 뽀드득 i like it!

땨땨

10개월 전

grade
네시간 넘게 전에 예약했고, 가능하다는 말씀 듣고 예약했음에도 불구하고 예약을 신경쓰지 않으셔서 오버부킹. 기껏 가니까 다른 예약이 있어서 못한다고 하시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예전에 한번 가보고 괜찮은 것 같아서 가려고 했더니 하루 마무리를 정말 엉망으로 만들어주셨어요. 다시는 안 갑니다 뭐 이런데가 다 있는지

햐괴

2019.04.20.

grade
이른시간에 갑작스레 예약해서 두번을 갔는데 사장님께서 친절하게 잘 안내해주셔서 고마웠습니다~

k_0123

2019.04.13.

grade
늦은시간 급작스럽긴 했지만 예약때 다행스럽게 자리가 있어 다녀왔어요 친구랑 둘이 다녀왔는데 너무 시원하게 잘 해주셔서 다녀와서 꿀잠잤네요 아쉬운점은 발 족욕은 말하지않으면 얘길 안해주신거? 다음에 올땐 얘기하면 해주겠다고... 아무튼 좋았습니다

fotokim

2019.03.19.

grade
긴 말 필요 없어요. 최고!

계란밥

2018.09.20.

grade
당일에 예약하고 갔는데 오래 기다리지 않고 바로 준비해주셔서 좋았어요 사장님도 친절하시구요! 족욕 할 때 물 온도도 꼼꼼히 체크 해주셨어요ㅎㅎ 압 좋은 마사지사님으로 부탁드렸는데 다른 샵이랑 풀어주시는 순서가 다르고 주로 발을 많이 사용하시는 것 같았어요 살짝 아픈 정도로 시원했습니다 ㅎㅎ 마지막에 조금 덜 풀린 곳이 있어서 마무리 후에 부탁드렸는데 흔쾌히 해주셔서 기분 좋았어요 마사지사님 성함 여쭤보고 올 걸 그랬네요 다음에 가도 그 분이 해주시면 좋을 것 같아용! 다만 시간이 조금 짧게 끝난 것 같아서 그 부분만 다음에 신경 써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다른 점은 다 좋았어요~

GGGG

2018.05.06.

grade
처음엔 아프다 싶었는데 점점 시원하게 잘 해주셨어요ㅎ 근데 옆방에 어떤 아재는 코를 골고 저 시작할 때 옆방에 자리잡은 남자놈 둘은 한시도 입을 안다물더라고요..계속 낄낄 거리고 아는 영어는 다 내뱉는 수준으로..휴 매너 좀 ㅠ 문밖도 너무 어수선해서 계속 이리저리 불편했습니다ㅠㅠ 마사지사한테 팁 줄려고 했는데 끝나자 마자 걍 가셔서 못드렸어요. 그리고 주인 아주머니 좋으신 분이긴 한것 같은데 설명을 아무것도 안해주시고 거의 방치하는 수준이었어요 ㅎㅎ 처음에 옷도 그냥 놓고 가셔서 있는 줄도 몰랐고 샤워 안내도 안해주시고 족욕은 수도가 고장났다고 그냥 넘어갔습니다..흠 무튼 마사지사는 정말 만족했어요 ㅋㅋ 샤워랑 족욕은 못했지만 ㅠ

사사리리

2018.04.12.

grade
자주감. 추천해주시는분들 다잘함~~ 한결같고좋음

민양

2018.03.30.

grade
업무스트레스로 퇴근후 맥주한잔하다 뭉친어깨로 넘나 힘들어서 급 안무받으로. 시원하고 친절하게 잘 받았습니당.

얄루님

2017.12.28.

grade
대박 마사지 너무잘하시는것 같은데요? 이런마사지 또 없습니다

GUEST

2017.12.18.

grade
한달에 한두번 여기서 아로마 받는데.. 마사지 잘해요~

캉캉2유

2017.12.12.

grade
마사지 잘하시고 시설도 괜찮은곳
그리고 제일중요한건 마사지할때 딴짓 안하심

GUEST

2017.11.25.

grade
여기 단골이예요~ 금욜저녁마다 가는..ㅎㅎ 마사지 다 잘하고 친절합니다.

쥐나

2017.11.21.

grade
오늘 아로마 90분 마사지 받았는데 너무 시원하고 개운해요! 저보다 왜소하시던데 아귀힘이 너무 좋아서 짱 시원했어요 :) 담달에 또 가려구요 !

GUEST

2017.11.13.

grade
잘하는 관리사가 해야 시원한데.. 여기는 모두 평균 이상의 수준이라 안심하고 갑니다~

GUEST

2017.11.08.

grade
좀전에 커플 아로마 받았던 사람입니다. 매니저분이 친절하고.. 마사지도 무척 만족스러웠어요~~^^

GUEST

2017.11.06.

grade
친구랑 아로마 한시간반 받았는데.. 가성비 짱입니다~ 관리사도 친절하고 잘하네요

GUEST

2017.11.03.

grade
가깝고 좋아요

GUEST

2017.10.30.

grade
우리 동네서는 제일 잘하네요~ 아로마 받았는데..부위마다 잘 짚어 마사지하고 개운합니다.

GUEST

2017.10.18.

grade
관리사분이 저랑 잘맞네요 개운한 느낌~

GUEST

2017.10.18.

grade
도대체 여기가.좋다는건 무슨 혐찬 받았나요

사사리리

2017.10.12.

grade
자주올듯! 친절하고 시설도괜찮아요 이사왓는데앞으루자주애용할듯 추천

니기디리

2017.10.08.

grade
다좋은데 샤워시설에 바디워시좀 넣어주세용

GUEST

2017.10.02.

grade
집에서 가까워서 한번 가봤는데.. 앞으로 자주 이용하려고 합니다

GUEST

2017.09.26.

grade
깔끔하고 마사지도 만족스럽네요~ 자주 들르게 될듯..

귯결

2017.09.21.

grade
위치도좋고 관리사분실력도 완전 만족해서 다음에 또 이용할 예정이에요

kb카드

2017.09.20.

grade
마사지를 열심히 해주시고 다 좋았어요
위생도 깔끔한편

GUEST

2017.09.16.

grade
마사지 매니아로서 너무 약한 악력 건성건성 새벽한시 방문했고요 영타이는 마지막 방문이 되겠네요

우앗나얏

2017.08.30.

grade
진짜 최고에요
시설도 괜찮고
마사지도 잘하셔서 잘 받은것 같아요.
몸이 안조으니 조만간 또 찾아뵐께요
감사합니다.

개수앙칼

2017.08.16.

grade
마사지 잘하시고 시설도 좋음 굿굿굿

GUEST

2017.08.10.

grade
휴가라 근처 검색해서 갔는데.. 피로도 풀리고 만족스러웠습니다~

야코쟁아

2017.08.08.

grade
마사지샵은 처음 방문해보는건데
사장님도 엄청 친절하시고
마사지도 수준급이어서 너무 좋았습니다.
집근처라 앞으로 자주 갈것 같아요.
추천합니다.

단판

2017.08.05.

grade
게스트여서 허위 리뷰라고 삭제해달라고할것같아서 이렇게 가입해서 다시 리뷰 남깁니다

GUEST

2017.08.05.

grade
참고로 또 간건 인천쪽에 있는 마사지 샵입니다

GUEST

2017.08.05.

grade
정말 두번다시 가기 싫은 곳이네요

GUEST

2017.08.05.

grade
한다더군요. 피곤해서 만원 더 냈습니다. 그리곤 마사지 받았는데 결론적으로 말하자면 이거 왜 돈내고 받았는지 모를정도였습니다. 마사지란게 몸을 누르는거다보니 아플수 있다는거 압니다. 근데 아프기만 하지 시원하지가 않았습니다. 제가 이상한건가 싶어 오늘 또 갔다왔는데 시원하기만 하더군요. 2시간이 됐는지 얼른 자리를 떠나는것도 짜증이 일었습니다.

GUEST

2017.08.05.

grade
새벽 5시에 예약하고 갔었거든요 마사지 받는걸 좋아해서 120분짜리 건식을 받았는데 사장인지 점원인지 왜 이시간대에 와서 피곤하냐는 눈빛으로 바라보더니 그 마사지 해주는 사람한테도 고생하라고 한국말로 하더군요 들리라는듯이 그건 그렇다치고 마사지후에 자도되냐고 물어봤더니 돈만원까지 요구합니다. 원래 이런게 있느냐 물어봤는데 마통이라 가격이 싸서 추가로 받아야

GUEST

2017.08.01.

grade
친절하고 마사지도 잘하네요

송골매

2017.08.01.

grade
더운날에는 마사지샵만한곳이 없는것 같아요
짱입니다 말이필요엄스요

이자벨리아

2017.07.26.

grade
여행가서 술을 쫌 마시고 무리했더니 온몸이 쑤시네요
마사지 받고 많이 풀렸어요

똥머리햇어

2017.07.18.

grade
아로마마사지 추천합니다.
집에서 제일 가까운곳에 뜨길래 가본곳이거든요.
시설도 괜찮고 마사지도 잘하셔서 만족하게 관리 잘받고 나온것 같아요.
우리동내에서 제일 좋은 마사지샵 누가 추천해달라고하면 여기하려구요 ㅎㅎ
괜찮네요 ^^

근돼

2017.07.11.

grade
타이마사지 90분 받았는데 너무 시원했어요. 무엇보다 집이랑 가까워서 더 좋았고요~~ 다 좋았지만 샤워시설이 너무 작아서 별 4개!!

건대빠도리

2017.07.11.

grade
집에서 제일 가까운곳 찾아서 갔는데 정말 좋았어요.
마통어플을 통해 처음 이용한곳인데 생각보다 너무 만족해서
자주 이용할 예정입니다.
감사합니다 ^^

파새끼야

2017.06.11.

grade

시설도좋고 마사지도 잘하시네요

깨끗한점이 인상깊었어요

전에 갔던곳은 지저분해서 짜증이 났는데 ;;

여기는 좋은편이네요  

대리맘마

2017.06.08.

grade

평점보고 혹해서 갔는데 정말 잘하네요

집에서 가깝고 아주좋아요

추천합니다 

타락매니아

2017.06.07.

grade

 

평점보고 갔는데 역시 괜찮았어요

힘도 좋으셔서 마사지받는내내 억억 하면서 진짜 시원하게 마사지 받은것 같아요 ㅋㅋㅋㅋ

참고로 저는 타이마사지를 받았답니다

더는 말이 필요없네요

그냥 가세요

추천합니다

 

 

 

코랑

2017.06.04.

grade

대박 좋네요 ㅎㅎ

간만에 제대로된 마사지 받은것 같아요!

한번 가니까 또가고싶음 ㅠㅠ

다음엔 남자친구도 델꼬가야딧  

길타기

2017.05.31.

grade

마사지 좋습니다 ^^

내부도 깔끔하고 친절하시고 ..정말 만족해요 ! 

곰도리

2017.05.28.

grade

시설이 진짜 깔끔하게 잘되어 잇어요 ^^

마사지도 정말 잘하시는 편이구요!
완전 강추합니다 ! 

레이델

2017.05.26.

grade
컴퓨터를 하루종일 하는지라 어깨며 목이며 뭉쳐있는곳을 잘 풀어주셨어요 앞으론 야근하는날엔 매번 가려구요

니파고

2017.05.18.

grade

타이마사지 120분 추천해요

일주일동안 몸이 너무 뭉쳤는데 지금은 많이 풀렸어요

너무 시원해요

추천합니다  

파파잉

2017.05.16.

grade

내부시설도그렇고 마사지도그렇고 우리동내 갑 인듯  

키로야

2017.05.14.

grade

괜찮네 ^^  

필쏘굿

2017.05.11.

grade

요런데 처음 글올려봤어요 ㅎㅎ

너무만족해서 후기남깁니다.

추천해요  

파장국이

2017.05.09.

grade

집근처라서 집에들어가는길에 방문해봤습니다.

항상 저는 저녁에 일하는 직업이라 매일매일이 피곤했거든요 ㅠ

근데 확실히 마사지 받고나니 몸이 많이 풀린것 같아요.

내일또 일하려면 빨리 자야겠네요  

파생면

2017.05.03.

grade

아로마마사지 추천이요 .

확실히 아로마마사지는 진짜 진리인듯 ^^

아로마도 좋은거 쓰나봐요

간지럽지 않아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