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통 EVENT | 마통 새출발 이벤트!

홈 > 검색 > 상세정보

[안산] 왓포타이 (월피)

왓포타이 (월피)
grade (리뷰44)
6000030000

050-7462-4058

24시간 연중무휴

경기도 안산시 상록구 월피동 445-28

2층

하트
가능한 코스
  • #타이마사지
  • #아로마마사지
  • #지압마사지
  • #커플마사지
가능한 서비스
  • 주차가능

  • 24시간영업

  • 수면가능

  • 샤워가능

  • 예약필수

  • 무선인터넷

  • 커플실

  • 개인실

리뷰 44 건 / 총점 grade (9)

편안한밤에

3개월 전

grade
샤워장 깔끔. 마사지하는 방은 주말에 가면 좀 더럽.. 바닥 오일 때문에 끈적. 이전 사람관리하고 급하면 손 안닦고 들어올 때 있음. 마사지는 그때그때 다름.

즐거운세상1

4개월 전

grade
낮에 행님들과 다녀옴. 밝고 친절함. 배드 청결. 마사지가 조금 아쉬움. 보통 안산쪽은 관리사분들이 어림. 이쁜편은 아니고 우락부락도 아님 쏘쏘^^소라

마사지 좋아요♡

5개월 전

grade
24시간이 아니네요 수정좀 해놔요 누군 시간이 남아도나

즐거운세상1

6개월 전

grade
나리/ 잘받고 갑니다. 샤워장 깔끔,배드 깔끔 전체적으로 만족합니다.

즐거운세상1

8개월 전

grade
잘받고 갑니다.미나씨 시설깔끔 샤워실 정리된거 보고 놀램. 타월 건조상태 좋음. 룸바닥 깔끔 베드 깔끔.

안산시민

8개월 전

grade
시설이 깔끔합니다. 마사지는 보통이네요.

kwak5690

10개월 전

grade
마통을 통해 3번 방문했습니다 이주에 한번정도 출장으로 안산을 오는터라 올때마다 가게 됩니다 맛사지굿 청결굿 췩오입니다

haekwon

10개월 전

grade
자주가던곳이 사장님이 바뀌여서 제맘에 안들어서이곳으로 가봤는데 예전보다는 관리사분의 압이 다른곳보다는 성의것잘해줍니다.관리사마다 다르겠지만 저는만족했네요.다음주에 재방문합니다.

더지

10개월 전

grade
왜전화를안받는걸까요

kwak5690

10개월 전

grade
일단 깨끗해서 좋았구요 맛사지도 잘하드라구요 최근 안산쪽 다녀본곳중에 최고 였습니다

he.j

12개월 전

grade
그딴식으로영업하지마요^^ 예약문의드렸더니 60분이라고 반말찍찍 어유 그럼못자고가요하고 고객서비스 마이너스199점 니같은것도 전화만받는건디 돈쓰는고객이 아깝다

시원해좋와

2018.10.15.

grade
시설 깔끔하구요, 관리사님 젊고 이쁘신데 마사지까지 진짜 잘하시구요, 안산에서 좀 다녀봤지만 최고였습니다!! ps. 낮에 갔었는데 실장님 미모가 대박이쁘시네요 아무튼 추천드립니다 여기

땐때니

2018.10.06.

grade
뭐 시설 괜춘..안마도 그리 나쁜것같진않고.. 코 진짜 엄청나게 고는 아저씨 때문에 매우매우매우 스트레스 도중에 못참고 말씀드렸더니 카운터 계신분은 코고는거 가지고 어쩔수없다.. 음....

나도몰라요

2018.09.17.

grade
저는 만족했습니다 자주이용할거같네요 다른데도 가봤는데 압이 다른곳보다 쌔서 좋았어요

세아이맘

2018.08.25.

grade
후기보고 갓는데... 실망이였습니다... 안마하시는분 마다틀리겠지만 동생이랑저랑둘다 만족을못했네요

듀이잉

2018.05.12.

grade
평소에 마사지 좋아해서 자주다니는데 여태중에 제일 좋았어요~~ 해주시는분 타입도 저랑 잘맞았고 저는 타이받고 남자친구는 아로마받았는데 둘다만족했어용!! 오늘은 예약이 많아서 60분밖에 못했는데 다음엔 미리예약해서 90분 120분 받고싶어용 좋아요 해놨어요 다음에도 또 받으러올게요!!

흔치

2018.04.30.

grade
가격대비해서는 참 좋습니다ㅎ 자주 이용해야겠네요ㅎㅎ

팅구츄천

2018.01.12.

grade
아로마마사지 추천해요
월피동에 이런곳이 있다니 ㅠ
완전 감동입니다 진짜 ...
관리사분이름을 못여쭤보긴 했는데요
다음에 전 또 가야겠어요
추천합니다!

GUEST

2017.12.26.

grade
어무이 아로마 받으셧는대 만족해요 한번들려보세요

시공

2017.12.02.

grade
올만에안산왼서방문하려했더니 전화를안받으시네요ㅎ가는날이장날인가ㅜㅜ

띵요

2017.11.10.

grade
전신마사지 받았는데 정말 최고네요
온몸이 다 시원해지는것 같은 느낌적인 느낌
종아리며 허리며 안아픈곳이 없었는데
종아리가 특히나 많이 풀렸습니다.
걸어갈때 다리가 가벼워진것 같은 느낌을 받았어요 ㅎㅎ
아주 추천합니다

똥머리

2017.10.23.

grade
삼일전에 가고 오늘 또 다녀온곳
가성비 정말 짱이네요 !

millstone

2017.09.05.

grade
오~자주받던곳이쫌멀었는데 가까운곳이라 가봣는데 캬~완전쉬원~합니당~가격도착하고 짱입니당~

바쿠스77

2017.09.01.

grade
타이 90분 받았는데 괜찮네요. 다음엔 아로마로 한번 받고 싶네요

코때지

2017.08.31.

grade
처음가봤는데 시설 깔끔했어요~^^ 아로마만 받다가 타이 처음 받았는데 전 워낙 아프듯시원한게 좋아서 괜찮았는데 남자친구는 많이 아팠나봐요. 잠깐 그분이 해주셔서 받아보니 손끝힘이 남다르시긴 하셨어요ㅎㅎ아로마받으러 또 들릴 예정입니다^^추천추천~~

GUEST

2017.08.14.

grade
우선 전반적으로 들려본결과 남자 실장님이 친절하셨고 관리사 분들 마인드도 좋고 좋았습니다 .. 아픈건 싫어서 아로마 추천해주셨는데 진리네요

뽕쓰베이베

2017.08.09.

grade
기분좋게 마사지 잘 받고나왔습니다.

얌챙이

2017.07.10.

grade
괜찮아요
전체적으로 아주 만족
솔찍히 이정도면 상급임
이가격에 이정도시설에 이정도마사지급이면
안갈이유가 전혀없음
앞으로도 가아디

ioi

2017.05.21.

grade

주말 장거리운전으로 피로누적..

맛사지샵 찾아다니다 괜찮은곳 발견한듯 ㅎㅎ

추천해요 ! 

bl피자

2017.05.17.

grade

최고네여 만족스러워요 ^^

태국분위기도 물씬나고 .. 확실히 마사지를 잘하시니 모든게 만족스러웠던 관리였어요

그리고 마사지해주시는분이 괜찮냐고 어디 아픈데 없냐고 계속 물어봐주셔서 정말 편안하게 쉬다 왔습니다.

추천  

비창이

2017.05.15.

grade

이삿짐 옮기느라 온몸이 뻐근해서 주변샵 검색해서 다녀왔습니다.

아로마마사지 받았는데 진짜 괜찮네요

오일이 그리 나쁜것 같지도 않고 .. 생각보다 엄청 괜찮았던것 같아요 ^^

마사지사님도 한번도 쉬지않고 계속 쭈물쭈물 꾹꾹 해주시고

괜찮았습니다.

다음에 또 갈게요 번창하세요 ^^  

구랭구렝

2017.05.01.

grade

타이마사지 90분추천해요 ..

확실히 한시간반이라그런지 짧지도않고 딱 적당히 잘 받고나온것 같아요

만족합니다. 

마통손님

2017.04.29.

grade

가격대비 괜찮은곳이에요  

콩2콩32

2017.04.27.

grade

타이마사지 추천해요 !!

어디위주로 받고싶은지 어디가 불편한지 물어봐주셔서 종아리가 아프다고 했더니 종아리 집중적으로 해주셨어요

그래서 지금 많이 편안해졌어요

몸이 가벼워지는 시간 .. ^^ 캬  

야비쌩2

2017.04.23.

grade

몸과마음을 동시에 힐링하고온듯  

휴먼패이

2017.04.22.

grade

타이마사지 저렴해서 좋았습니다.

추천할께요

(가성비갑) 

생활의달인

2017.04.19.

grade

시설이 깔끔한 편입니다.

항상 마사지받을땐 건식만 받아서 이번에도 건식코스로 방문했습니다.

끝나고 샤워하는게 너무 싫어서 건식받은건데 역시 만족스럽습니다.

졸린그상태로 집에가서 바로 뻗을수 있으니까요..ㅎㅎ

집에서 가까워서 앞으로 자주 방문할것 같습니다.

번창하세요 ^^  

생활고

2017.04.11.

grade

가성비짱 

마통손님

2017.04.08.

grade

타이마사지 받고왓는데요

60분코스받은게 아쉬웠어요

다음에는 조금더 긴코스로 관리받아야 겠어요

 

송송동

2017.04.06.

grade

최고입니다

마사지 잘하시고 깨끗한 시설이 아주 맘에 들었어요

다음에도 이용하겠습니다. 

마통손님

2017.04.02.

grade

타이마사지 90분코스 받고왔습니다 ㅎ

확실히 타이가 진리네요

가성비 개갑

 

이래저래

2017.03.26.

grade

최고에요

예약부터 방문하고 나올때까지 한번도 기분나쁜적이 없었고 기분좋은시간 보내다 왔습니다! 추천해요  

마통손님

2017.03.25.

grade

마사지 정말 최고 잘하시네요

여태 다녀본곳중에 최고입니다

강추해요  

빙구야

2017.02.27.

grade

타이마사지 코스 받고 왔습니다.

생각보다 너무 좋아서 후기 남깁니다.

추천합니다. 

위로가기